일단 구글 애플 스토어 30퍼 가져갈테니 140억남고


찾아보니 초기에는 보통 마케팅비 낸 퍼블이 더 가져간다더라


개발사 몫은 평균 3~40% 정도라는데 

넥슨은 이계사무소엔 관여 안했다고 했으니 스비는 한 4~50억 정도 가져갔을듯?

더 높진 않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