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에 핑챙 픽업 해줄까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2021-12-25 16:09:35 https://arca.live/b/counterside/41139983 샤오린 때도 해줬던 거 보면 이번에도 하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독호메 2021-12-25 16:10:04 재무장 목적 중 하나가 대상캐릭의 중복채용 활성화기도 하니까 픽업은 거의 무조건일듯 펼쳐보기▼ OldKing 2021-12-25 16:12:05 핑챙+팬드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금태 대표 남은것이 애니뿐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32 0 ✋질문 아이리 재무장할만한 가치있음? [7] nomanual 2021.12.25 138 0 나 겜안분인듯 [4] 비질란테 2021.12.25 103 0 자기 이름으로 장편소설도 쓴 사람인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5 106 0 씨발 잠깐 졸았다고 바로 다이브 전복 났노 [1] ㅇㅇ 2021.12.25 70 0 류금태는 애니 제작 가능하다면 하겠다고 할 사람 같다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5 128 0 잘자콘 달아줘 [8] 아이스링크샾 2021.12.25 73 0 새 챌린지에 허밍 하나씩 주면 좋겠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5 67 0 드디어 내일이면 스파이더맨 본다... [5] 우치하루피 2021.12.25 101 0 어둠의 채용게임 문총통 2021.12.25 66 0 념글에 이계사무소저거 500k찍힌거 [8] ㅇㅇ (39.121) 2021.12.25 329 0 ✋질문 전당 부옵관련해서 좀 물어보겠습니다 [9] ㅇㅅㅇ 2021.12.25 133 0 시발년 드디어 먹네 유나사랑해 2021.12.25 73 0 허메골 더 안푸나 [2] 이디스애호해 2021.12.25 93 0 노무현이 누구냐????? [5] 아이스링크샾 2021.12.25 111 0 카챈에서 너무 나쁜 말을 많이 한듯 [9] zkamcc 2021.12.25 189 0 안이 여러분 정신차리세요 [1] ㅇㅇ (221.148) 2021.12.25 111 0 5지는 애니로나오면 뽕맛오지긴하겟다 [1] 여린 2021.12.25 119 0 카사 애니는 만든다고 하면 일본에서 카도카와가 붙을듯 고보 2021.12.25 86 0 극장판 넥슨이라는 말이 존나 웃김 [1] 59XZa 2021.12.25 118 0 분탕 선택권 마렵네 시발 [4] CCCAAA 2021.12.25 142 0 건틀렛 이 치킨게임을 끝내겠어 Paka 2021.12.25 83 0 애니 12편 제작비용이 20억 내외임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203 1 다음주에 핑챙 픽업 해줄까 [2] 주블 2021.12.25 84 0 게임원작 애니중에 블소애니를 봤었는데 [2] Badfinger 2021.12.25 98 0 그런데 일섭운영은 좀 더 지켜보긴 해야댐 [10] OldKing 2021.12.25 379 1 나는 게임원작 애니에 기대안하기로했어 [4] 록파이 2021.12.25 136 3 근데 첫 패스 쌍둥이인게 제일 잘한거같은데? [2] 고보 2021.12.25 132 0 창작 성야의 밤과 잠들지 못하는 기사 3 - 1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25 536 15 ✋질문 이겜 스토리 보이스 있음? [5] Dsjje213 2021.12.25 124 0 일본애들 구관총이나 에블린 넬슨 같은거 많이 좋아할듯 [2] ngcn 2021.12.25 114 0 아 시발 대가리 깨질 것 같다 SmuSaj 2021.12.25 53 0 맵찔이라서 진순먹음 [1] Badfinger 2021.12.25 54 0 일섭 결제하고싶은데 안됨 [5] 뚀미 2021.12.25 181 0 와 념글 호라이즌 야겜 프리셋 개쩌네 [30] ㅇㅇ 2021.12.25 2732 61 챌린지들 좀 상시화 하면 안되나ㅋㅋㅋ 시니즈 2021.12.25 57 0 200억이면 [3] 베버 2021.12.25 120 0 건도 안잡히네 [7] MBT 2021.12.25 80 0 현재 카사 매출로 제작가능은한데 최소 2023년에 방영가능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81 0 댕시와 리타가 살아남는다면? [1] 맹견댕시 2021.12.25 101 0 10뽑 비틱 [5] 주블 2021.12.25 93 5 유투브에 일섭 영상들 좀 찾아보는데 [5] ngcn 2021.12.25 218 0 카운터사이드 애니 나와도 클저꼴나는거아냐? [8] 록파이 2021.12.25 212 0 5지 + 각힐은 필승조인듯 [6] westyoon 2021.12.25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5 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