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로는 안된데서 폰으로 japan vpn 머시기 받아서
설치까진 완료했는데 넥슨정보 입력하고 로긴누르면
메인테넌스 중입니다 (-4)
이렇게나오면서 로긴이안됨
내가돈을내겟다는데 대체 웨?막는거임 시발...

pc로는 안된데서 폰으로 japan vpn 머시기 받아서
설치까진 완료했는데 넥슨정보 입력하고 로긴누르면
메인테넌스 중입니다 (-4)
이렇게나오면서 로긴이안됨
내가돈을내겟다는데 대체 웨?막는거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