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채용권이나 쿼츠, 핵 같은 초반에는 부족한거 팍팍 뿌리고 있는데


한섭 고인물 입장에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나중에는 결국 점점 쌓여서 남기 시작하는것들


그리고 일반채용권도 저렇게 뿌려도 솔직히 매출에 타격은 별로 없음;


어차피 지부 돌리고 교환소 리롤하고 적당히 과금해주면 야금야금 쌓이기 시작하니까


즉 냉정히 생각해보면 팍팍 뿌려주고 있는것 처럼은 보이지만 실제로 매출타격은 별로 없는 선에서 뿌리고 있는것


각성캐 출시하고 본격 장비 맞추지 않으면 빡센 컨텐츠(격전,50다이브 등등)추가될 때가


진짜 넥슨 얘들이 이미지 개선하려고 운영 잘하려 하는건지 알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