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판소작가.

게잉업계 초기 맴버


현재 본인이 쓴 시나리오로 게임 만들고 음항 아트 다 관여해서 만드는데 이 부분은 공들인거 티남

거기다 버튜버도 하고 있음


씹덕으로서 할거 다 하고 마지막이 애니만 남은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