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판소작가.
게잉업계 초기 맴버
현재 본인이 쓴 시나리오로 게임 만들고 음항 아트 다 관여해서 만드는데 이 부분은 공들인거 티남
거기다 버튜버도 하고 있음
씹덕으로서 할거 다 하고 마지막이 애니만 남은것임
1세대 판소작가.
게잉업계 초기 맴버
현재 본인이 쓴 시나리오로 게임 만들고 음항 아트 다 관여해서 만드는데 이 부분은 공들인거 티남
거기다 버튜버도 하고 있음
씹덕으로서 할거 다 하고 마지막이 애니만 남은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