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의 지난 성향을 봤을 때 애니를 만들 수 있는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데 안만들리는 없고
애니 만들고도 남을만큼 돈을 벌고 애니 홍보효과로 유저 유입이 가능한 일섭 중섭이 꾸준히 가야 어떻게 가능하겠지 ㅋㅋ
씹덕겜 애니는 프리코네나 페그오 말딸 같은 1티어급은 되어야 간신히 낼만한거 같던데 현실적으로 이 게임이 그만치 성공하기는 아무래도 어렵지 않겠나 싶음
금태의 지난 성향을 봤을 때 애니를 만들 수 있는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데 안만들리는 없고
애니 만들고도 남을만큼 돈을 벌고 애니 홍보효과로 유저 유입이 가능한 일섭 중섭이 꾸준히 가야 어떻게 가능하겠지 ㅋㅋ
씹덕겜 애니는 프리코네나 페그오 말딸 같은 1티어급은 되어야 간신히 낼만한거 같던데 현실적으로 이 게임이 그만치 성공하기는 아무래도 어렵지 않겠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