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넥슨이 만든pv랑 류금태대표가 의뢰해서 만든pv 상점누나가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7 작성일 2021-12-25 16:34:36 https://arca.live/b/counterside/41141124 위의것이 넥슨이 만든 pv임위의것은 직접의뢰해서 만든것임 넥슨아님 실제로 의뢰자명도 카첸에서 찾아내서 확인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독호메 2021-12-25 16:36:14 넥슨이 만든 pv에서 갑자기 관리실패때 나와야하는 수호자 튀어나오는거 보고 금태 뒤로 넘어갔을듯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5 16:36:30 오 첨본다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5 16:36:43 근데 6종이 저기서 튀어나오니까 어이없네 ㅋㅋㅋ 펼쳐보기▼ 양푼 2021-12-25 16:37:35 6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신기하게 스비쪽에서 만들지 않은 공식 노래는 평가가 별로임ㅋㅋ [11] 독호메 2021.12.25 253 0 크리스마스가 안끝나게 해주세요 [4] 누소 2021.12.25 66 0 뭐? 2차 pv는 유포터블에서 제작?! [4] 미야 2021.12.25 114 0 카사 뉴비들을 위한 성우 메이킹영상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81 0 모작 티켓은 대체 왜 바꾼거임? [11] 은하단 2021.12.25 162 0 청문회 유미나 [12] 기린그린 2021.12.25 2275 1 민간인으로 보내는 마지막 크리스마스였다... [16] 누소 2021.12.25 118 2 공식트위터 뒤져보다가 알게된점 [4] 독호메 2021.12.25 165 0 어제 크리스마스였네 [2] TLCrow 2021.12.25 81 0 근데 ㄹㅇ 다른나라 커뮤가서 분탕치는 애들이 있긴하네 [1] 람네 2021.12.25 136 0 그래서 2차pv 언제 공개함? [5] OldKing 2021.12.25 151 0 학력은? [5] 간결한닉네임 2021.12.25 123 2 지금보니 허메골골이 아니네 [2] 닉변이야 2021.12.25 84 0 금태 이거보고 극대노했을듯 [1] 독호메 2021.12.25 126 2 인싸놈들 혼내주고 싶으면 개추 ㅋㅋㅋ [6] 누소 2021.12.25 82 6 mmm알렉스 바리에이션 모음 [4] 비질란테 2021.12.25 194 4 각등이 pve 블레이즈vs메공속 [2] ㅇㅇ 2021.12.25 132 0 카사 유저들 잘 모르는 음향 메이킹영상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50 0 야 딱 좋다 [2] 누소 2021.12.25 74 0 메리 크리스마스 [3] 람네 2021.12.25 64 0 직업이 나유빈하고같으면 [3] ㅇㅇ 2021.12.25 88 0 난 왜 메스충이 없냐 [5] 닉변이야 2021.12.25 142 0 나도 스토리 줘... [9] 기린그린 2021.12.25 101 1 넥슨이 만든pv랑 류금태대표가 의뢰해서 만든pv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87 0 후 나를 다이브의 신이라고 불러줘 [3] ngcn 2021.12.25 92 1 슈퍼마켓 어디꺼 씀? [8] ㅇ반고닉ㅇ 2021.12.25 125 0 일섭 각힐나오면 얼마나 꼬접하려나 [2] UgotRekt 2021.12.25 173 0 고루시 만와 [4] 킹헤일로 2021.12.25 152 1 짤쟁이 왓서요 [13] 양푼 2021.12.25 151 1 생각해보니 처음 나온 tv광고 애니pv퀄 맘에 안드는지 다시 만들었음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5 112 2 부옵 뭐 해줄지 좀 고민이네 [4] 닉변이야 2021.12.25 71 0 아이리는 재무장 전이 더 귀여움 [4] 불타는쓰레기 2021.12.25 95 0 각시윤이랑 각등이중에 누가 더 오래버팀? [2] ㅇㅇ 2021.12.25 113 0 솔직히 금태정도 씹덕이면 [1] 베버 2021.12.25 59 0 나도 자아실현하고싶다 ㅇㅇ 2021.12.25 49 0 카사애니는 역량의 문제지 의지 문제는 아닐듯 [2] westyoon 2021.12.25 164 0 스파이더맨은 사실 안철수이고 [1] Oasis 2021.12.25 83 0 전에 누가 랜덤채팅에서 스파이더맨 스포했었는데 [4] 숲토끼 2021.12.25 122 0 금태가 멋지긴 함 [2] ㅇㅇ 2021.12.25 119 0 뉴비 졸업한다. [8] 참치덮밥 2021.12.25 146 10 아이리 이년은 왤케 재무장하면 너프인거같냐 [3] ㅇㅇ 2021.12.25 146 0 호라이즌 배드 스테이터스 창 보고 싶다 [3] 결왕 2021.12.25 99 0 류금태 대표 남은것이 애니뿐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33 0 ✋질문 아이리 재무장할만한 가치있음? [7] nomanual 2021.12.25 138 0 나 겜안분인듯 [4] 비질란테 2021.12.25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5 16: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