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작 티켓은 대체 왜 바꾼거임? 은하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2 작성일 2021-12-25 16:48:32 https://arca.live/b/counterside/41141694 이게 기존꺼랑 뭐가 다른데?존나 모았는데 싹 증발한줄 알고 놀랐잖아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크리스피크림 2021-12-25 16:49:41 존버 못하게 하려고 펼쳐보기▼ 은하단 2021-12-25 16:51:18 존버를 왜못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2-25 16:51:36 재화 쌓아놓는거 마음에 안든다잖아 ㅋㅋ 펼쳐보기▼ 은하단 2021-12-25 16:52:46 아니 그니까 바꼈어도 그냥 쌓아두면 그만 아님? 저거 기간제임?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2-25 16:53:52 ㅇㅇ 펼쳐보기▼ 누소 2021-12-25 16:49:44 운명이다 받아들여라 콘 펼쳐보기▼ 왕소라 2021-12-25 16:51:36 존버 불가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25 16:52:35 이번에 보니까 존버도 막을겸 앞으로 패키지 유도도 이쪽으로 스까서 해볼겸 바꾼 거 같음 둘 중 하나를 안 바꾸면 의미가 없으니 펼쳐보기▼ 은하단 2021-12-25 16:52:59 불타는쓰레기 2021-12-25 16:54:27 이제 상점에서 모의작전 티켓을 안 팔고 공격방어대공을 바로 사게 바뀜 이러면 당일날 소모해야함 > 존버 못함 원래 예전부터 존버 막는 쪽으로 패치하고 있었음 펼쳐보기▼ 은하단 2021-12-25 16:54: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슬슬 카운터사이드 바로 결제할 타이밍 됐음?? [1] zkamcc 2021.12.25 130 1 오늘 날씨 지인짜 춥다 [4] 왕소라 2021.12.25 89 0 흐흐핳흐핳 [5] 누소 2021.12.25 83 0 오냐오냐했더니 선넘네 [18] 이디스애호해 2021.12.25 255 0 와 이 겜 뉴비 복지 좋네 ㅋㅋ [25] 촤드 2021.12.25 261 1 존버 막기는 카사 고유의 전통 [3] 불타는쓰레기 2021.12.25 104 0 야누스 메메골골 체방 괜찮음? [4] 샤라링 2021.12.25 122 0 본인 쌉부자임 [5] 현붕이 2021.12.25 115 0 청문회 힐데 [11] 기린그린 2021.12.25 2400 1 트페미들 의견 듣고 양하림 바니걸 수정했으면 [1] 간결한닉네임 2021.12.25 166 0 트위터 페미들 소굴인건 한국 종특임? [2] 살고시펑 2021.12.25 120 0 군대시발 운지마렵다 [2] 누소 2021.12.25 105 0 지금 공속 최대한 빠르게 만들면 공쇠 몇퍼 쯤 되는거지 [3] 비질란테 2021.12.25 87 -1 샐러드를 하루에 10개를 먹으면 [5] Oasis 2021.12.25 59 0 고르디 체방으로 돌릴까 말까? [1] ㅇㅇ 2021.12.25 61 0 스승님 스승님 람네 2021.12.25 66 0 념글 보고 생각났는데 사실 우리가 진짜 일본인 아닐까? [2] 살고시펑 2021.12.25 96 0 켁 모금콘 전나 웃기네 [10] 뱅레이 2021.12.25 136 0 카사는 신기하게 스비쪽에서 만들지 않은 공식 노래는 평가가 별로임ㅋㅋ [11] 독호메 2021.12.25 253 0 크리스마스가 안끝나게 해주세요 [4] 누소 2021.12.25 66 0 뭐? 2차 pv는 유포터블에서 제작?! [4] 미야 2021.12.25 115 0 카사 뉴비들을 위한 성우 메이킹영상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82 0 모작 티켓은 대체 왜 바꾼거임? [11] 은하단 2021.12.25 162 0 청문회 유미나 [12] 기린그린 2021.12.25 2275 1 민간인으로 보내는 마지막 크리스마스였다... [16] 누소 2021.12.25 119 2 공식트위터 뒤져보다가 알게된점 [4] 독호메 2021.12.25 165 0 어제 크리스마스였네 [2] TLCrow 2021.12.25 81 0 근데 ㄹㅇ 다른나라 커뮤가서 분탕치는 애들이 있긴하네 [1] 람네 2021.12.25 136 0 그래서 2차pv 언제 공개함? [5] OldKing 2021.12.25 151 0 학력은? [5] 간결한닉네임 2021.12.25 123 2 지금보니 허메골골이 아니네 [2] 닉변이야 2021.12.25 84 0 금태 이거보고 극대노했을듯 [1] 독호메 2021.12.25 126 2 인싸놈들 혼내주고 싶으면 개추 ㅋㅋㅋ [6] 누소 2021.12.25 82 6 mmm알렉스 바리에이션 모음 [4] 비질란테 2021.12.25 194 4 각등이 pve 블레이즈vs메공속 [2] ㅇㅇ 2021.12.25 132 0 카사 유저들 잘 모르는 음향 메이킹영상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50 0 야 딱 좋다 [2] 누소 2021.12.25 74 0 메리 크리스마스 [3] 람네 2021.12.25 64 0 직업이 나유빈하고같으면 [3] ㅇㅇ 2021.12.25 88 0 난 왜 메스충이 없냐 [5] 닉변이야 2021.12.25 142 0 나도 스토리 줘... [9] 기린그린 2021.12.25 101 1 넥슨이 만든pv랑 류금태대표가 의뢰해서 만든pv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88 0 후 나를 다이브의 신이라고 불러줘 [3] ngcn 2021.12.25 92 1 슈퍼마켓 어디꺼 씀? [8] ㅇ반고닉ㅇ 2021.12.25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5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