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들어 증상이 더 심해지는거 같은데
모니터 장시간 껐다가 키면
브라운관 맛간거마냥 이렇게 됨
이건 좀 호전된건데 모니터 키고 좀 기다리면 정상으로 돌아오긴 함
근데 오늘은 유독 안돌아오고 범위도 늘어남
원래 모니터 아랫주분만 조금 지직 거렸는데
이젠 화면 전체를 뒤덮음
모니터도 오래된것도 아님 산지 한 2년 안됐음
대체 뭐가 문제냐 씨발

요즘 들어 증상이 더 심해지는거 같은데
모니터 장시간 껐다가 키면
브라운관 맛간거마냥 이렇게 됨
이건 좀 호전된건데 모니터 키고 좀 기다리면 정상으로 돌아오긴 함
근데 오늘은 유독 안돌아오고 범위도 늘어남
원래 모니터 아랫주분만 조금 지직 거렸는데
이젠 화면 전체를 뒤덮음
모니터도 오래된것도 아님 산지 한 2년 안됐음
대체 뭐가 문제냐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