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이러지
뭔가 고장났으면 계속 증상이 나타나야 정상 아닌가?
기다리면 점점 증상이 완화된다는게 좆같네
이따가 노트북에 연결해봐야지
그래도 지직거리면 모니터 문제고
안그러면 글카 문제다 이거지?
대체 왜이러지
뭔가 고장났으면 계속 증상이 나타나야 정상 아닌가?
기다리면 점점 증상이 완화된다는게 좆같네
이따가 노트북에 연결해봐야지
그래도 지직거리면 모니터 문제고
안그러면 글카 문제다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