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이러지


뭔가 고장났으면 계속 증상이 나타나야 정상 아닌가?


기다리면 점점 증상이 완화된다는게 좆같네


이따가 노트북에 연결해봐야지


그래도 지직거리면 모니터 문제고


안그러면 글카 문제다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