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핑챙 좆사기 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1]
인류최후의선생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핑챙 원래 안써서 모르겠는데
47
0
라우라 떡상인가
[1]
83
0
상상속의 팬드래건과 쉐복On
60
0
일단 만만한 라우라부터 키워야겠다
47
0
사실상 이렇게 되면 베로롱 상위호환 아님?
[6]
139
0
졷됐다 씨발
53
0
핑챙이 졸라세보임
39
0
대체 멀 내려고 주화를 일케 빨아먹어
41
0
핑챙 불사는 검증된 사기효과아니냐 ㅋㅋㅋ
73
0
이번 재무장 세마리 다 좆사기같은데
[4]
107
0
베로롱 불사가 몇초였지?
[4]
110
0
탈모빔 ㅈㄴ아프겠네
42
0
도전자쉘 낀 각우..
55
0
팬드는 잘 모르겠는데
42
0
나도 이제 관6 오우너
33
0
조빱나이츠 출세했네
41
0
ㅋㅋㅋ실드없어도 고정피해ㅋㅋㅋ
60
0
라우라 재무장 ㅋㅋ
[2]
112
0
재무장 진짜 지랄한다
[4]
179
0
핑챙 재무장 대체 머가 달라진거임
[2]
164
0
핑챙 좆사기됐네ㅋㅋㅋㅋㅋㅋㅋ
58
0
메카닉은 도전자 보조장비 주네
62
0
ㅋㅋ 핑챙팬드 개좆사기네 애미
103
0
핑챙 좆사기 같은데
[1]
93
0
야 코스트도 4코 그대로네 ㅋㅋㅋㅋㅋ
103
0
오늘부터 조디악나이츠에 입단한다
86
0
방어챌 그 어떤 공략도 클리어가 안됨
[2]
163
0
재무장 분기없네
[1]
88
0
와 씨발 불사에 패시브 2번 발동에 전체 받뎀감이라고?
80
0
이번주 -건- 메타 머임?
59
0
개씹홍어급 잠재옵션떳다 ㄷㄷㄷㄷㄷ
[2]
101
-2
존나 빠르네
34
0
패노는 내가 숨겼다
37
-1
진짜 떴네 ㄷㄷ
58
0
정보
12/28(화)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41]
7668
63
패누 1시간 전
28
0
항모랑 에이함 중에 머만들까
[2]
51
0
패노 떳나요?!!
[6]
76
0
념글보고 생각난건데
[8]
88
0
큰거온다
49
0
님덜 고르디우스 무브먼트 몇개있슴?
[7]
162
0
재무장 크레딧 얼마나처먹더라
[4]
87
0
재무장 이벤트재료 누구꺼 뿌릴까
[5]
114
0
일섭쪽 캐릭은 ㅈㄴ퍼주다보니 바로 장비쪽에 눈돌아가는듯
[3]
209
0
건할때 필수품
[8]
13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