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베로롱 불사가 몇초였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4]
Onedaymore
눈꽃1
ㅇㅇ (219.240)
삭제
수정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미 좆역겨운 각우 밀어주기 ㄹㅇ 개좆대내
[1]
159
0
근데 팬드 일러는 좀 먼가 그렇다
[1]
74
0
엘리자베스 재무장 왤캐 구릿함
89
0
라우라 자세 <~~~~~ 좀 띠껍네....
[10]
1791
42
씌바 샤오린 재무장 왜했지..?
[7]
168
0
건틀렛
팬드 타워 고로시로 냈으면 좋았을텐데
86
0
아니 핑챙 이거 좀 너무한거 아닌가
[6]
186
4
베로롱이 불사 10초 핑챙이 8초네
[2]
130
0
이제 슈발리에 스킨 출시해라
[3]
92
0
이거 또 오타냈네
[5]
135
5
일섭 전략전에서 샤오린 막을방법없을까
[7]
109
0
팬드 인게임 날개 왤케 촌스러워 보이지
52
0
건틀렛 걍 망했네
[6]
141
0
핑챙 원래 안써서 모르겠는데
47
0
라우라 떡상인가
[1]
83
0
상상속의 팬드래건과 쉐복On
60
0
일단 만만한 라우라부터 키워야겠다
47
0
사실상 이렇게 되면 베로롱 상위호환 아님?
[6]
139
0
졷됐다 씨발
53
0
핑챙이 졸라세보임
39
0
대체 멀 내려고 주화를 일케 빨아먹어
42
0
핑챙 불사는 검증된 사기효과아니냐 ㅋㅋㅋ
73
0
이번 재무장 세마리 다 좆사기같은데
[4]
107
0
베로롱 불사가 몇초였지?
[4]
110
0
탈모빔 ㅈㄴ아프겠네
43
0
도전자쉘 낀 각우..
55
0
팬드는 잘 모르겠는데
42
0
나도 이제 관6 오우너
33
0
조빱나이츠 출세했네
41
0
ㅋㅋㅋ실드없어도 고정피해ㅋㅋㅋ
60
0
라우라 재무장 ㅋㅋ
[2]
112
0
재무장 진짜 지랄한다
[4]
179
0
핑챙 재무장 대체 머가 달라진거임
[2]
164
0
핑챙 좆사기됐네ㅋㅋㅋㅋㅋㅋㅋ
59
0
메카닉은 도전자 보조장비 주네
63
0
ㅋㅋ 핑챙팬드 개좆사기네 애미
104
0
핑챙 좆사기 같은데
[1]
94
0
야 코스트도 4코 그대로네 ㅋㅋㅋㅋㅋ
104
0
오늘부터 조디악나이츠에 입단한다
87
0
방어챌 그 어떤 공략도 클리어가 안됨
[2]
164
0
재무장 분기없네
[1]
88
0
와 씨발 불사에 패시브 2번 발동에 전체 받뎀감이라고?
81
0
이번주 -건- 메타 머임?
60
0
개씹홍어급 잠재옵션떳다 ㄷㄷㄷㄷㄷ
[2]
102
-2
존나 빠르네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