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니까 맨뒤에서 모잠비크드릴로 내 전열 대가리에 빵꾸내는거 알고도막을수가없네 알면서도당해야하는게 너무 화난다 건이면 엘리자베스나 강소영 즉각투하해주는대 그게안되니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