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캐오린이랑 타오린 합체시키자
드론 큰거 + 작은거 여러대 띄우는게 더 좆간지 아님?
어차피 다 스트레스만 받는데 타오린도 분기 없애버리고 캐오린이랑 합체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