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0융합에 6장인가 있는데

이걸 갈아서 데이터+조각을 받고 융합에 융핵쓰는게 나을까

아니면 조각은 태포로사고 중복을 융합하는데 쓸까


생각해보니 라우라 조각 태포로 팔기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