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팬드 날개 이랬으면 어떰
추천
6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도 깡스펙으로 밀고 나갈 것 같음
[1]
73
1
불사는솔직히 중요하다고봄 카운터불사가필요한기믹나올듯 챌린지에서
[8]
96
0
팬드는 저거 스펙을 봐야할듯
57
0
재무장했다고 녹음을 새로하는것도아니고
[2]
102
2
개선
제발 재무장 스토리좀 만들라고
83
-3
금태 상연 아가리좀 털지좀 말아줬으면 해
50
0
핑챙 팬드 재무장 쌔보임?
[3]
78
0
핑챙 이제 스충 쓴다고 말해줘
[1]
97
0
라우라붐은 온다
42
0
재무장캐들 스탯 그대로라면 성능 예측
[2]
13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97
5
팬드빼고는 그래도 좋다고보는대
40
0
이럴거 같아서 팬드스킨 사놨음
[5]
117
0
근데 재무장 욕 오지게 처먹고
[1]
116
0
재무장 데이터 얼마나 필요하지
[1]
65
0
엘자랑 핑챙 재무장해서 겉모습달라진게 잘안보임
51
0
핑챙하고 라우라는 무조건 만들겠는데
[1]
112
0
분기 낼꺼면
46
0
메카 도전자 왜보장임
[1]
90
0
쓰알 재무장은
32
0
분기는 머임
[4]
108
0
그런데 재무장은 너무 티나긴한다.
[1]
114
0
불사도 이제 점점 유니크가 아니게됨..
[3]
103
0
팬드 날개 이랬으면 어떰
97
6
퀄리티 기준점 어쩌고 아구리 털어놓고
[1]
104
2
팬드는 만들다 말았냐?
[1]
122
0
분기 없는건 다행인데 담달도 쓰알 2개임
[1]
67
0
닭날개 일러는좀
41
0
각힐데 뽑을만하나여
[2]
140
0
이새기들 재무장 개발비용이 얼마나 될까
49
0
재무장사이드
32
0
분기 없네
21
0
지금 좆나 개같이 기쁜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1865
44
아니 인겜 날개하나달아준거 존나 웃기네 시발ㅋㅋㅋㅋ
[1]
98
0
얘들아 중요한건 1월에도 재무장 캐릭 3개 나온다
[1]
75
0
팬드 생각보다 달라진게 넘 없어 보인다아…
36
0
슦퍼뉴 퇴사함..?
[1]
106
0
날개 진짜 마비노기같다
[1]
69
0
이번에더 분기내면 쳐맞을거 같아서 안낸건가?
[2]
85
0
이딴걸 매달 3개씩 찍는개 맞냐?
[4]
135
4
팬드 출격기 딜이 얼마나 강력한지가 관건임
[2]
88
0
메카 도전자 케이스 딸내미 전용템이네 이제
[3]
148
0
솔직히 이게 더 이쁜듯
[4]
161
5
재무장 내는거 좋다이거야
[6]
141
1
근데 메도전자 진짜나오네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