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이라는게 캐릭터가 각성하는거랑 다름이 없는데 간단한 스토리 좀 준비해서 내놓으면 안되냐?


좀 성의가 있어야 사먹을 마음이 생기는데 존나 날먹임.

이펙트, 모델링, 스토리 어느하나 만족되는 부분이 없어. 

 그런데 성능은 언밸런스라서 진짜 애정 붙이기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