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상연 아가리좀 털지좀 말아줬으면 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안하도 돈만빨고싶어서 안달났네 씹새끼 ㅋㅋ
[1]
118
3
팬드 날개보니까 그 금서 2명이 더 간지나겠내
37
0
재무장은 진짜 카사가 넘사벽임
107
5
핑챙이랑 라우라 뭐가 달라진거임?
40
0
솔직히 날개나 드론이나 거기서 거기같음
[1]
62
0
팬드는 일러보니까 재무장할 생각이 좀 멈칫함
[2]
115
0
혹시몰라 기다려보자
35
0
퀄리티 ㅈ망했어도 내일 바로 재무장할 카붕이 개추
[1]
98
4
확실한건 핑챙덕에 무기챌린지 덱 안터질 듯 ㄷㄷ
[5]
148
0
금테게이 클로저스 날개 그리웠누 ?
[1]
69
0
슬슬 여기에 유닛분류 그거 넣어줘야 되는거 아니냐
[2]
71
0
당장 불타니까 허겁지겁 닥등이만 갈아엎은거임
[1]
71
0
이번 재무장은 버릴까
[1]
44
0
근데 패노 왜케 빨리올라왔지
[4]
90
0
총든 군인들 사이에 닭날개 하나 있으면 좀 많이 깰듯
42
1
저따구로 내놓을거면 퀄리티 기준점이니 뭐니 아가리는 왜턴거임?
[2]
83
7
좀 거지같은 부분이 있네
47
0
날개 진짜 그시절 감성이노
54
0
얘들도 깡스펙으로 밀고 나갈 것 같음
[1]
73
1
불사는솔직히 중요하다고봄 카운터불사가필요한기믹나올듯 챌린지에서
[8]
96
0
팬드는 저거 스펙을 봐야할듯
57
0
재무장했다고 녹음을 새로하는것도아니고
[2]
102
2
개선
제발 재무장 스토리좀 만들라고
82
-3
금태 상연 아가리좀 털지좀 말아줬으면 해
49
0
핑챙 팬드 재무장 쌔보임?
[3]
78
0
핑챙 이제 스충 쓴다고 말해줘
[1]
97
0
라우라붐은 온다
42
0
재무장캐들 스탯 그대로라면 성능 예측
[2]
13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97
5
팬드빼고는 그래도 좋다고보는대
40
0
이럴거 같아서 팬드스킨 사놨음
[5]
117
0
근데 재무장 욕 오지게 처먹고
[1]
115
0
재무장 데이터 얼마나 필요하지
[1]
65
0
엘자랑 핑챙 재무장해서 겉모습달라진게 잘안보임
51
0
핑챙하고 라우라는 무조건 만들겠는데
[1]
111
0
분기 낼꺼면
46
0
메카 도전자 왜보장임
[1]
90
0
쓰알 재무장은
32
0
분기는 머임
[4]
108
0
그런데 재무장은 너무 티나긴한다.
[1]
114
0
불사도 이제 점점 유니크가 아니게됨..
[3]
103
0
팬드 날개 이랬으면 어떰
97
6
퀄리티 기준점 어쩌고 아구리 털어놓고
[1]
104
2
팬드는 만들다 말았냐?
[1]
122
0
분기 없는건 다행인데 담달도 쓰알 2개임
[1]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