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에는 그냥 뭐 하나 대충 달아놓고

스펙 적당히 퍼센트로 조절하고

왜 달아주는지 모르겠는 옵션 하나 대충 넣어놓고

스토리도 없고 보이스도 없고


솔직히 일러스트도 난 별로임 캐릭터 수집겜의 스탠딩 일러가 아니라 무슨 옛날 트레이딩 카드게임일러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