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이 좋은가? :
재무장 승
재화를 많이 먹는가? : 각성도 일반캐보단 많이 먹지만 ㅂㅅ같은 재무장은 특핵110필수, 테포에 기존 성장재화 곱절로 쳐먹음. 재무장 승
퀄이 좋은가? : 그렇게 욕쳐먹는 깡통도 비주얼은 욕안먹음 그럼 재무장은?

드론 둥둥
각성승
뽕이차는가? : 각힐, 각수연, 유나, 미니 등등 다 최소 이벤트나 메인 스토리로 개연성과 뽕을 챙김 각성승
게임을 씹창 냈는가? : 각성도 사건사고 많지만 다합쳐도 재무장으로 게임 조진거는 절대 못따라온다
재무장승
걍 재무장 삭제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