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밸패를 돈 처받고 하는 거랑 뭐가 다름?
가챠겜인데 쓰알 밸패를 안하고
채용 쓰알 4개더 갈아얹어서 나오는 게
퀄리티가 개씹좆박아서
원본이랑 별차이도없는거고
성능만 건드리는거면
이게 쓰알 밸패를 돈처받고 하는거랑 뭐가다름
존나 어이없네 그냥
바꿔놓은거 하나없이 돈만 처가져가려는 심보가 어이가없네
이러려고 신규쓰알들 성능 좆박아서 내는건가?
나중에 좆무장으로 돈받고 밸패해주려고?

그냥 밸패를 돈 처받고 하는 거랑 뭐가 다름?
가챠겜인데 쓰알 밸패를 안하고
채용 쓰알 4개더 갈아얹어서 나오는 게
퀄리티가 개씹좆박아서
원본이랑 별차이도없는거고
성능만 건드리는거면
이게 쓰알 밸패를 돈처받고 하는거랑 뭐가다름
존나 어이없네 그냥
바꿔놓은거 하나없이 돈만 처가져가려는 심보가 어이가없네
이러려고 신규쓰알들 성능 좆박아서 내는건가?
나중에 좆무장으로 돈받고 밸패해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