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밸패를 돈 처받고 하는 거랑 뭐가 다름?


가챠겜인데 쓰알 밸패를 안하고


채용 쓰알 4개더 갈아얹어서 나오는 게


퀄리티가 개씹좆박아서


원본이랑 별차이도없는거고


성능만 건드리는거면


이게 쓰알 밸패를 돈처받고 하는거랑 뭐가다름


존나 어이없네 그냥


바꿔놓은거 하나없이 돈만 처가져가려는 심보가 어이가없네


이러려고 신규쓰알들 성능 좆박아서 내는건가?


나중에 좆무장으로 돈받고 밸패해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