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다가 지금일어났는데 kimjin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3 작성일 2021-12-27 08:30:21 https://arca.live/b/counterside/41240217 재무장한 캐릭터사원하고 재무장안한캐릭터사원하고 퀄리티차이잇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ngcn 2021-12-27 08:30:47 날개스킨하나 추가했습니다. 고갱님 펼쳐보기▼ kimjino 2021-12-27 08:31:08 그건당연한거구요 게임회사씨 뭣도모르네 ㅡㅡ 펼쳐보기▼ kimjino 2021-12-27 08:31:40 패치노트에서 봤는데 복사붙이기 같은데 다른점이없지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패노나왔으니 축제날인거 아님? [2] ㅇㅇ 2021.12.27 103 0 진짜 뭐 없네 유리인 2021.12.27 28 0 요즘 신캐성능들 하자많게 내는이유가 여린 2021.12.27 90 0 야누스 도전자 주면 최피제 없는 애들 다 한방 나려나? [4] ㅇㅇ 2021.12.27 101 0 아니시발 날개가 어디달린거임 [3] 매맞는아내 2021.12.27 121 0 날개 어디 달린거지? 베버 2021.12.27 71 0 진짜 본인 대깨카라서 그냥 아트이런거만 이쁘게 내주면 그냥저냥 할수있는데 보노본호 2021.12.27 65 6 좇댓다 ㅇㅇ 2021.12.27 33 0 요새 날개 도 저런닭날개 안달고 뭔가 문양느낌으로 만들던데 [2] 콘칩 2021.12.27 74 0 진짜 뭔 반응만 좋아질라하면 바로 결과물 씹창내버리네 [1] 알산나 2021.12.27 103 1 ㅋㅋㅋ 역시 재무장 미션 줄리가 없지 시발 진실의문 2021.12.27 72 0 날개 낼거면 조금 더 투명하게 했으면 나앗을듯 도라에몽 2021.12.27 33 0 팬드 저거 전진출격 없는거 아니냐 [4] 역시난 2021.12.27 148 0 이 새끼들 장사 ㅈㄴ 못하는게 청안아이 2021.12.27 94 0 내가 날개참좋아하는데 이건 좀... RH 2021.12.27 62 0 기채 5+1 너무 창렬패키지 아님? [1] ㅇㅇ (121.66) 2021.12.27 59 0 1점 누르려고 했는데 못누름 ㅇㅇ 2021.12.27 44 1 깡통 씨-팔련아 고개 돌렸잖아 GLA 2021.12.27 62 0 핑챙 엘팬 라우라 성능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1] 극한의가능충 2021.12.27 65 1 팬드 재무장 일러 개좋은데???? [5] Lb 2021.12.27 277 4 재무장 모션은 나옴? [2] 골무 2021.12.27 45 0 신캐가 나올때마다 떡상하는 그녀 [1] 클러스트 2021.12.27 75 0 재무장 vs 각성 lemonade 2021.12.27 45 0 자다가 지금일어났는데 [3] kimjino 2021.12.27 53 0 모션까진 바라지도 않았는데 ngcn 2021.12.27 38 0 솔져 재무장이 "진짜"임 [1] 주블 2021.12.27 74 0 대적자님은 패션감각도 뛰어나신데… 졸린개 2021.12.27 53 0 날개 (못난다) [1] 망가에용 2021.12.27 57 0 설마 푸드덕푸드덕 거리겠냐 ㅋㅋ [1] 리라크엘 2021.12.27 50 0 하 날개 저런식으로 그린거 괘씸하네 잉딩 2021.12.27 73 0 재무장 씹창낼거면 성능이라도 적당히 내든가 늒네 2021.12.27 81 3 솔직히 재무장 퀄리티 이렇게 좆박으면 [11] 달토끼 2021.12.27 1577 63 사실 재무장이 다른겜 각성이나 개장이랑 비슷한건데 [3] 양푼 2021.12.27 90 0 ??:재무장 퀄이 구리다고?? 도라에몽 2021.12.27 88 0 이대로 가면 2주년 전에 진짜 분탕 치겠네 역시난 2021.12.27 74 0 융핵 다 털렸네 [8] 던붕이 2021.12.27 205 0 "진짜 날개" [2] 여린 2021.12.27 101 4 존나 불편하네 진 2021.12.27 64 0 얘 특수기쓸때 푸드덕푸드덕푸드덕 하는거 맞음? [1] ㅇㅇ 2021.12.27 101 0 핑챙은 이제 거의 베로니카 상위호환됐네 [4] 59XZa 2021.12.27 137 0 [2] CCCAAA 2021.12.27 93 0 110 미리 안찍어놓길 잘했다 HeyHo 2021.12.27 116 0 아니 성능빨로 밀어붙이는거 다 이해해주고 좋은데 [5] 보노본호 2021.12.27 116 6 난 날개 좋음 [3] dlbodkel 2021.12.27 89 0 핑챙 재무장 저거 PVE에서도 좋아보이지 않음? [4] ㅇㅇ 2021.12.27 10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7 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