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완전 드론날먹하는거 그거같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7 작성일 2021-12-27 08:35:43 수정일 2021-12-27 08:36:00 https://arca.live/b/counterside/41240560 한창 스마트폰 풀릴 시기에 모든게임장비를 스마트폰화하는그딴거말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는 재무장 [5] 천장 2021.12.27 104 0 내 생각에 이새끼들 팬드 재무장 드론 대신 나이프 4개 떠 다니는거 였음 ㅋㅋ [2] 리라크엘 2021.12.27 96 0 웃음벨 아니냐 [8] 클러스트 2021.12.27 1329 40 개선 사실 우리가 아는 전진 출격은 없는게 아닐까? [6] 역시난 2021.12.27 129 0 아포칼립스의 알바생은 불패신화 쓰고 있네 영양과보건 2021.12.27 45 0 솔져 재무장하기 쉬울듯 그냥 바지주머니에 권총하나 붙여주면댐 콘칩 2021.12.27 42 0 이쯤 되니 농담이 아닌거 같으면 개추..... [6] ㅇㅇ 2021.12.27 1601 59 각성캐를 재무장식으로 냈으면 그래도 좀 달랐을텐데 [5] 독호메 2021.12.27 77 0 웃음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1.12.27 1382 46 아니 근데 성능은 왜 자꾸 오버밸런스로 내냐 메이드기사노엘 2021.12.27 77 0 팬드 스킬 모션 싹다 바뀌면 인정한다 [2] 청안아이 2021.12.27 56 0 이딴 퀄로 5점 구걸을 해? [1] lemonade 2021.12.27 55 3 얘네 핑챙은 잘못올린거 맞는거같음 [2] 세인트케인 2021.12.27 101 0 야이시발 재무장 달에 줄줄이낼꺼면 이벤트출석에 태포라도 넣어줘라 매맞는아내 2021.12.27 49 0 핑챙 팬드도 성능 씹창나면 진짜 정 떨어질듯 [2] 늒네 2021.12.27 114 1 저 날개가 스비선에선 나름 최선을 다한거임 [5] 시그마져아 2021.12.27 131 2 이렇게 좆박은 퀄이니 매달 2~3개 가능하지 천챙 2021.12.27 45 1 ssr 재무장보다 sr 재무장 퀄리티가 더 좋다? 베버 2021.12.27 60 0 이제 재무장 성능 구리면 2차 재무장 나올듯 요정버서 2021.12.27 39 0 챌린지 나 무서워 KIRAREKI 2021.12.27 23 0 1월에 재무장 뭐나옴? HeyHo 2021.12.27 35 0 재무장은 진짜 소녀전선이 지렸는데 [2] 띠요옹 2021.12.27 115 0 재무장 퀄은 병신에 사실상 유료밸패고 Konzept 2021.12.27 56 0 이거 완전 드론날먹하는거 그거같아 ㅇㅇ 2021.12.27 27 0 진짜 게임 개너무하네 보노본호 2021.12.27 33 0 내가 원한 재무장 [2] 청안아이 2021.12.27 117 0 이제 매달 2~3개씩 재무장 찍어대는꼴 어찌보냐ㅋㅋ 하나팠다 2021.12.27 58 0 챌린지 뭔가 본것같은데 ㅇㅇ 2021.12.27 81 0 핑챙 재무장 전/후 인겜 일러 변함 없는 이유.fact [2] ㅇㅇ 2021.12.27 154 3 핑챙은 재무장 어때 보이냐 [5] 극한의가능충 2021.12.27 112 0 재무장 준비 완료 [4] 갓겜충아님 2021.12.27 56 0 주 BM을 재무장으로 바꿨으면 퀄리티보장은 당연한거아님?? [3] 시니즈 2021.12.27 72 1 ??? : 각힐 각미나 무료밸패해줫자나 [13] 홍삼 2021.12.27 1410 43 얘네 드론 너무 좋아하는데 [1] ngcn 2021.12.27 41 0 시발 날개 시발.... Lb 2021.12.27 34 0 소신발언) 난 아직도 아이리 뭐가 바뀐건지 모름 [3] 리라크엘 2021.12.27 124 0 불사를 달아버리면 건들렛 어뜨케해 [1] ㅈㅇㅈㅎ 2021.12.27 59 0 ㄹㅇ 갑옷 몇조각좀 붙이던가 00000 2021.12.27 40 0 메카 도전자는 왜 또 뜬금없이 보조 장비노? ㅇㅇ 2021.12.27 44 0 데이터전송 채용획득 차이 [1] 씨에스 2021.12.27 129 0 사실 팬드래건 날개 저거 빨간색 파란색해서 재무장두개냈으면 더 신났을듯 [8] 콘칩 2021.12.27 101 0 이거 오타 아니냐 [5] 클러스트 2021.12.27 111 2 핑챙 인겜 이거 까먹은거같음 [7] 청안아이 2021.12.27 157 3 핑챙 재무장 데이터 있길래 뭐지 했네 ㅋㅋㅋ [4] 고다리나리리 2021.12.27 138 0 유료 벨패는 좀 그럼 [1] 베버 2021.12.27 5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7 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