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는 재무장 천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1-12-27 08:37:45 https://arca.live/b/counterside/41240716 아직까지 케오린 원탑일려나 팬드이뻐서 모으고있엇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Artcore 2021-12-27 08:38:00 나와봐야 알듯 펼쳐보기▼ 천장 2021-12-27 08:38:34 계수는 아직 안떳으니..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27 08:38:31 핑챙 심상치않으니까 아주급한거 아니면 내일 돌아가는거 보고 결정해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천장 2021-12-27 08:38:55 할려면 한참남긴했지 융핵없어서 펼쳐보기▼ 천장 2021-12-27 08:39:12 날개일러땜에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재무장 날먹 안한다며 씨발련아 [2]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2.27 111 3 핑챙 재무장 스킬 살펴보기 [1] 꿀때지 2021.12.27 94 0 팬드하고 핑챙은 그냥 전에 소개했던 이미지에 살짝 조그만하게 진실의문 2021.12.27 39 0 날개 달아줘도 뭐라안할새끼 [2] ㅇㅇ 2021.12.27 90 5 그냥 솔직하게 말하지 그랬어 [4] lemonade 2021.12.27 131 0 꼰대 특) 일단 뭐 날아다니는거 넣으면 퀄리티 상향인줄 암 베버 2021.12.27 89 0 에이 핑챙은 등장모션이 뭔가 다르겠지 ㅋㅋㅋ [3] 59XZa 2021.12.27 80 0 날개는 좀 PTSD 오는데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7 138 0 팬드는 계수가 졸라 높겠지 카린웡 2021.12.27 41 0 1227각? [3] 영양과보건 2021.12.27 82 -2 또 불타는거야? 호남고닉유동 2021.12.27 44 0 핑챙재무장 인게임캐릭보면 좀더 자신감에찬 눈빛임 [4] 콘칩 2021.12.27 82 0 핑챙은 아예 바뀐게 없네 ㅋㅋ [2] 몰루브릿지 2021.12.27 108 0 핑챙 걍 잘못 올린거 같음 [1] ㅇㅇ 2021.12.27 70 0 특수기하면 야누스였는데 [3] ㅇㅇ 2021.12.27 96 0 팬드나 핑챙 노리고 우대채용 해보까 [6] ㅇㅇㅇ 2021.12.27 163 1 날개 달아놓을거면 저 단검인지 먼지처럼 스피리추얼하게 했어야 한다고 봄 [1] 둔까쓰킹 2021.12.27 78 0 인게임 모션이 눈돌아가게 이쁘게 바뀐거면 인정 ㅇㅇ 2021.12.27 57 0 ㄹㅇ 이건 재화 존나 털어가는 밸패네 씨에스 2021.12.27 63 0 그러니까 결론은 그거지? [7] Starrk 2021.12.27 106 0 뭔 시발 틀린그림찾기냐 [5] 반갑노 2021.12.27 73 0 5점은 니미 시발 -10점은 못주냐? 보노본호 2021.12.27 80 0 진짜 렐릭에 재무장에 크레딧이 남아나질않네 59XZa 2021.12.27 33 0 ✋질문 뉴비는 재무장 [5] 천장 2021.12.27 104 0 내 생각에 이새끼들 팬드 재무장 드론 대신 나이프 4개 떠 다니는거 였음 ㅋㅋ [2] 리라크엘 2021.12.27 96 0 웃음벨 아니냐 [8] 클러스트 2021.12.27 1328 40 개선 사실 우리가 아는 전진 출격은 없는게 아닐까? [6] 역시난 2021.12.27 128 0 아포칼립스의 알바생은 불패신화 쓰고 있네 영양과보건 2021.12.27 44 0 솔져 재무장하기 쉬울듯 그냥 바지주머니에 권총하나 붙여주면댐 콘칩 2021.12.27 42 0 이쯤 되니 농담이 아닌거 같으면 개추..... [6] ㅇㅇ 2021.12.27 1601 59 각성캐를 재무장식으로 냈으면 그래도 좀 달랐을텐데 [5] 독호메 2021.12.27 76 0 웃음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1.12.27 1381 46 아니 근데 성능은 왜 자꾸 오버밸런스로 내냐 메이드기사노엘 2021.12.27 77 0 팬드 스킬 모션 싹다 바뀌면 인정한다 [2] 청안아이 2021.12.27 55 0 이딴 퀄로 5점 구걸을 해? [1] lemonade 2021.12.27 54 3 얘네 핑챙은 잘못올린거 맞는거같음 [2] 세인트케인 2021.12.27 101 0 야이시발 재무장 달에 줄줄이낼꺼면 이벤트출석에 태포라도 넣어줘라 매맞는아내 2021.12.27 48 0 핑챙 팬드도 성능 씹창나면 진짜 정 떨어질듯 [2] 늒네 2021.12.27 114 1 저 날개가 스비선에선 나름 최선을 다한거임 [5] 시그마져아 2021.12.27 131 2 이렇게 좆박은 퀄이니 매달 2~3개 가능하지 천챙 2021.12.27 44 1 ssr 재무장보다 sr 재무장 퀄리티가 더 좋다? 베버 2021.12.27 60 0 이제 재무장 성능 구리면 2차 재무장 나올듯 요정버서 2021.12.27 38 0 챌린지 나 무서워 KIRAREKI 2021.12.27 23 0 1월에 재무장 뭐나옴? HeyHo 2021.12.27 34 0 재무장은 진짜 소녀전선이 지렸는데 [2] 띠요옹 2021.12.27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7 08: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