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재무장 요약.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2]
골무
뇌가있는용기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대금태겜 날개
[1]
74
0
솔직히 이런방향 보기 좋음
56
0
유미나 보고 솔직히 개미코딱지만큼은 기대했음
38
0
재무장이 생각보다 재화 많이 쳐먹는거라 문제지
48
0
스킬보면 팬드 뭐가 달라진거지?
[7]
75
0
팬드 특수기 클베꺼랑 지금꺼 합쳐나오는거 아님?
[2]
64
0
재무장 하면 옆집 메모리얼 같은거라도 해줘
48
0
날개는 좀 촌시럽긴해
33
0
근데 어째 건 시즌마지막주마다 요상한게 튀어나오는것같다
[1]
41
0
재무장 타입 하나라서 다행이다
45
0
??:대표님 아무리 그래도 저 날개는 심한거 아닙니까?
[19]
1571
42
??? : 이상하다 분명 날개 좋아했는데
[1]
83
0
씨발 무슨 알파몬이냐
[2]
142
0
아니 닥등이 기준이라매ㅋㅋ
72
0
끝임없이 50층에 도전하며 고통받기 vs
[5]
75
0
저도 재무장캐릭 하나 맹글어왔어요~
[14]
1633
74
타이탄의 친구 핑챙은 출세했습니다
[2]
45
0
존버한 라우라만 재무장 하고 나머진 안할거야
49
1
진짜 한섭 버린거임?
[3]
81
1
갠적으로 팬트 재무장은 별로 안 꼴림
[7]
78
0
라우라는 좆냥이->호랭이 되지 않을까
[1]
60
0
옆집 헤일로처럼 했어도 반응 나쁘지 않았을것같은데
100
0
팩트) 핑챙은 최고급 퀄리티로 나온게 맞다
[12]
1944
51
이번 재무장 요약.jpg
[2]
138
0
바뀐점 찾음
[4]
93
1
퀄 수정을 안했으면 원본보다 씹창이 났겠구나!
55
0
그나마 분기 없는게 다행
43
0
이거 콘 귀엽다
30
0
그래도 팬드 샤오린은 신경 써준거네 ㅅㅂㅋㅋㅋㅋ
[3]
148
1
팬드날개는 괜찮은데 다른 놈들 외형적으로 변화없는게 의아함
45
0
뭐 팬티라도 갈아입었겠지
[8]
120
1
사실 모션이나 이펙트가 바뀐건아닐까
41
0
베리어붐은 온다.....
[2]
60
0
핑챙: 오빠 나 뭐 달라진거 없어?
[1]
96
1
타이탄 재무장예상
[4]
163
3
시발 일러 왜 그대로야
44
0
카사는 검기 쓰는 캐릭이 닥등이인가?
[25]
127
0
그럼 퀄 그대로였으면 도대체 어쨌단걸까
[2]
90
0
재핑은 진짜 뭐가 달라진거지
36
0
차라리 옷 색깔이라도 바꿔
40
0
실례가 (안)된다
[1]
45
0
보지에 털이 조금 났나바!!
52
1
이번 재무장은 분기 없네??
36
0
??? : 보셨죠?
55
0
나는 막 모션이랑 모델링 뜯어고쳐달라고는 안함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