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맨땅으로 먹고 시작하는건 말할것도 없고

보통 융핵 아낄려고 100렙때 쳐박혀있을건데

그거 110만드는것만해도 융핵 어질어질하게 사라짐


거기에 태포도 쳐먹고 이것저것 오지게 쳐먹는 유료 밸패인데

그나마 해주겠다던 퀄리티 상승도 저지경이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