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일 존나 하기 싫은데 뭐 있어보이게는 하고 싶고 하니 대충 아무거나 갖다 붙여놓은거 아님
차라리 당당하게 날먹하던가 이건 되도않는 상황모면용 변명질 보는거 같아서 더 좆같네
애초에 샤오린 팬드랑 드론 날개가 뭔 상관인데
걍 일 존나 하기 싫은데 뭐 있어보이게는 하고 싶고 하니 대충 아무거나 갖다 붙여놓은거 아님
차라리 당당하게 날먹하던가 이건 되도않는 상황모면용 변명질 보는거 같아서 더 좆같네
애초에 샤오린 팬드랑 드론 날개가 뭔 상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