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자 픽시브 미나링
추천
8
비추천
2
댓글
8
조회수
221
작성일
댓글
[8]
비질란테
방연
비질란테
temprun
비질란테
kimjino
꿀때지
구르메아줌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갠적으로 정보나 블루프린트의 젤 의아한 점은
[3]
124
1
8지 코인만 존버해야지
[1]
82
-1
도움!!
[11]
113
0
아 치킨 어디꺼 먹지
[7]
100
0
누가 자꾸 전략전 포인트 기부하네
[8]
114
0
그냥 섭종해버리고 카사3.0으로 가같이 부활하자
[2]
77
0
챈 분위기 좋아지는법
[1]
89
1
얼리버드 기상하자마자 하는일
[1]
62
0
ㅈ무장만 아니었어도 지금쯤 하하호호하면서 따뜻한 연말보냈겠지
[7]
235
3
카사 컨텐츠좀 줘
[5]
91
0
오늘 개노 나온다?
[1]
94
0
푸시재화보면 스비도 사람떠나가는거 알고있는듯
93
0
1월에 각성도 신캐도 이벤트도 없을삘인데
[1]
98
0
렐릭 패치후 카붕이
[1]
89
0
저는 패키지겜으루 매카노함
[11]
149
0
확실히 정보 애2미없긴함ㅋㅋ
[3]
101
0
페도)이거 누가봐도 대 놓고 말못할 행위임
[1]
117
0
오늘 회사 안가서 하루가 잉여롭다
[1]
196
0
나도 매카노나 할까
[3]
80
0
ㄹㅇ 정보란게 없었으면 좋겠는데
[4]
94
0
정규 다이브는 시발 그 길이여도 노상관인데
[3]
81
0
스비한태 소심한 복수했다
[4]
92
6
카사에 의외로 없는 여캐
[6]
119
0
오늘자 픽시브 미나링
[8]
221
6
오늘 연말 말일이라 좋은점
[2]
46
0
신규 각성으로 모더레이터는 어때요
[4]
104
0
시발 떴다 매카노한다
[6]
140
2
와우 오염된 피사건 보면 전염병돌때의 행동패턴보여줌
[5]
109
-1
ㅋㅋ 신규각성 네르비에
[1]
94
0
에리어스 온천스킨은 진짜내,,
[10]
201
-1
초전도 패키지 또 안나오나?
[7]
105
0
음... 1월내내 복각폭격이면 1월엔 각성캐 없나?
[3]
86
0
정말 이렇게 불편한채로 가면
[3]
100
0
이번엔 뭔 각성,패스가 나올지 모르겠다
[1]
74
0
카사도 흑인 여기사 추가 쫌
[6]
397
3
ㄹㅇ 밖에서 지부확인햇는데 다이브 줄줄 뜨면 아찔하지
[4]
79
1
이유미 들박 움짤은 뭐야
[8]
249
0
슬슬 각성캐든 패스캐든 빌드업 때긴 한데
[3]
112
0
슬슬 각성캐 빌드업할때가 됐는데 언제나오나
[1]
79
0
카사 켜놓아야되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폰으론 못하겠음
[6]
105
0
반쪽짜리 스킵의 공통점이 '한판이라도 돌게 만든다'인데
[1]
93
0
그렇다고 105렙 다이브 강습전은 좀큼 그럼..
72
1
카사 움짤 없는거 알려줘
[3]
95
3
유나 생일은 언제임?
[3]
70
0
다이브 <~ 이새낀 ㄹㅇ 어케 해야댐
[2]
106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