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릭 오토덱을 보고 대충 오토 돌려봄>> 갑자기 탱커가 사망 >> 놀래서 손컨 똥꼬쇼로 깸 >> 아  렐릭 빡세네 하고 보급작전 3중첩 돌림 >> 딴거 보고 오니까 함선 터져있음 >> 아씨발 오토 꺼놨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