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복각하고 있는거 아님?

생각해보셈

크리스마스이벤포함 공지한 이벤 다 복각이잖아


사실 복각으로 시간 벌고

친선전 컨텐츠 오류없이 완벽하게 구현해서 출시하려고 다 노력중인거 아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