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천장에 교정기가 어제새벽에 양치하다 똑 하고 한쪽만 떼져서 덜렁덜렁거림 시발
새벽에 영업하는 치과는 없으니 걍 내일 가야지 하고 오늘 일어나서 치과 전화했는데
어제부터 1월 2일까지 병원휴일이라네 시ㅣ이발
다른병원은 혹시 진료해주나 하고 동네치과 싹 돌려봤는데 다른데서 교정하는건 못받아준다고 철벽치고
시발 입천장에 장치 덜렁거리는채로 담주 월요일까지 어떻게버텨 이 시발 연말에 내인생 졷됐노진짜

입천장에 교정기가 어제새벽에 양치하다 똑 하고 한쪽만 떼져서 덜렁덜렁거림 시발
새벽에 영업하는 치과는 없으니 걍 내일 가야지 하고 오늘 일어나서 치과 전화했는데
어제부터 1월 2일까지 병원휴일이라네 시ㅣ이발
다른병원은 혹시 진료해주나 하고 동네치과 싹 돌려봤는데 다른데서 교정하는건 못받아준다고 철벽치고
시발 입천장에 장치 덜렁거리는채로 담주 월요일까지 어떻게버텨 이 시발 연말에 내인생 졷됐노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