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섭에서 스토리를 일일히 읽으면서 리액션하시는 인터넷 방송인이 계시는데, 그분이 스토리에서 울고 웃으면서 엄청 호평해주셨슴다. 앞으로 나올 스토리가 기대되어서 계속 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근데 문제는 오르카 스토리를 끝내고 제 4기동 스토리를 보고 싶어서 보려고 하니까, 블루프린트가 모자라서 방송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다음날 보니 원신 방송하고 계심
일섭에서 스토리를 일일히 읽으면서 리액션하시는 인터넷 방송인이 계시는데, 그분이 스토리에서 울고 웃으면서 엄청 호평해주셨슴다. 앞으로 나올 스토리가 기대되어서 계속 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근데 문제는 오르카 스토리를 끝내고 제 4기동 스토리를 보고 싶어서 보려고 하니까, 블루프린트가 모자라서 방송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다음날 보니 원신 방송하고 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