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섭에서 스토리를 일일히 읽으면서 리액션하시는 인터넷 방송인이 계시는데, 그분이 스토리에서 울고 웃으면서 엄청 호평해주셨슴다. 앞으로 나올 스토리가 기대되어서 계속 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근데 문제는 오르카 스토리를 끝내고 제 4기동 스토리를 보고 싶어서 보려고 하니까, 블루프린트가 모자라서 방송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다음날 보니 원신 방송하고 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