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매월 3재무장 이거 나만 개빡센가 매맞는아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89 작성일 2021-12-31 04:10:43 https://arca.live/b/counterside/41490611 연협은 천천히 키운다하고융핵 빨책 정보 재무장데이터 등등 갈수록 미쳐버릴거같은데지금당장은 어떻게 버티고있는데커스텀5등등 과금좀 해도 답이안나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카린웡 2021-12-31 04:11:09 난 이제 테포가 못버틴다 이기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2-31 04:11:36 sr r따리도 아니고 주로 ssr 좆무장이니 개빡센거 맞음 펼쳐보기▼ 하나팠다 2021-12-31 04:11:53 *수정됨 다들 저장재화의 차이가 있어그렇지 매달 이 템포면 선택과 집중하든 지금 이상의 과금을 하든 해야할껄 펼쳐보기▼ ggnext 2021-12-31 04:12:07 매달 융핵 150개 정보 4만 빨책 몇백개 테포 4000이면 벅찬 거 맞가 펼쳐보기▼ 늒네 2021-12-31 04:12:45 장기적인 컨텐츠라면서 존나 무지성으로 찍어냄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2-31 04:13:54 ㅈㄴ 빡센거 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1-12-31 04:16:29 슬 다음부턴 할만하단 소리 쏙 들어갈듯 펼쳐보기▼ 매맞는아내 2021-12-31 04:17:23 ㅇㅇ.. 담달까지는 할만해도 다담달부터는 진짜 개망햇는데..?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2-31 04:14:31 중졸딸배십장 2021-12-31 04:14:35 난 월정액 이상으로 현질 계속 하는데도 빡셈 펼쳐보기▼ 매맞는아내 2021-12-31 04:15:42 저지금 8개월 차인데 매달 꼬박꼬박 최소60 많게는 150도박는데 계산해보니까 담달까지는 버티겟는데 다담달부터는 감당이안대는데??? 펼쳐보기▼ 중졸딸배십장 2021-12-31 04:18:03 저도 그래서 걍 선택과 집중 하는중 이새끼들 건 개편 같은거 걍 던져 놓고 계속 재무장 캐 쳐내놓는거 보니까 재화 다 털어놓는게 목표임 펼쳐보기▼ 매맞는아내 2021-12-31 04:20:48 아니 ㅋㅋㅋㅋ 털어갈 재화가 없는데 뭘털어가는거냐고!!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31 04:18:03 상연이가 재무장 터진거 수습할때 r sr 비중을 늘리겠다고는 입털었음. 그런데도 1월에도 ssr이 둘이나 나와서 저 말을 지킬려는 생각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 펼쳐보기▼ 매맞는아내 2021-12-31 04:21:00 미치갠내... 펼쳐보기▼ 사관사냥 2021-12-31 04:37:35 이거 아무도 못 버팀 재화를 그냥 코인 찍어내듯 과금해서 붓는 거 아닌 이상 딸려서 따라가는 거 불가능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도 넥슨재팬이 운영해줘 여우불 2021.12.31 63 0 도전자 에이미= [3] 소닉 2021.12.31 116 1 일섭은 2만이터주고 [5] 여린 2021.12.31 193 -1 짜파게티에 계란후라이와 고추가루를 넣으면 [6] 누소 2021.12.31 92 0 로아처럼 알려줬으면 좋겠다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31 70 0 "선생님껀 많이 챙겨드렸죠?" [5] 로하림 2021.12.31 166 6 ㄹㅇ 중첩 편의성이랑 정보는 왜 패치 안하는지 모르겠다 [7] 2밴8코각시윤 2021.12.31 160 4 핸드폰 샤오미나 화웨이꺼 사면 안됨? [9] 구르메아줌마 2021.12.31 186 0 가은 이년 크레딧 빼돌린거보소 ㅋㅋ [2] 배가아픈레후 2021.12.31 85 0 깔-끔 [3] 극한의가능충 2021.12.31 77 0 그래서 1월에 누가 각성한다고 스비에서 푼 떡밥은 아직도 없냐 [3] djdojo 2021.12.31 95 0 나는 개운이의 머리를 눈꽃1 2021.12.31 69 2 라우라콘 왜이리 꼴받냐 [8] ㅇㅇ (1.242) 2021.12.31 121 0 챈에 직원 있는거 확실함 [2] 불타는쓰레기 2021.12.31 125 5 올해 카사도 끝이구나 [1] 베버 2021.12.31 61 0 이계사무소 플레이순위.jpg [4] ㅇ반고닉ㅇ 2021.12.31 180 6 재무장재화 좀만 더 깎아주지 여린 2021.12.31 59 0 가은이 조나단 같은 애 아님? [1] 구르메아줌마 2021.12.31 89 0 카사 일섭 어케 됐냐? [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2.31 231 0 저어는 당장 1월 재무장때부터 큰일난거네요 [2] 매맞는아내 2021.12.31 107 0 재무장때문에 신캐가 안나와서 극비재무장데이터 얻기가 빡셈 [4] 왕소라 2021.12.31 169 1 연말보상 보니까 이새끼들 진짜 너무하네 이디스애호해 2021.12.31 109 0 3시간 연장점검 보상이 13만 크레딧인데 [2] 충혹마 2021.12.31 150 0 매월 3재무장 이거 나만 개빡센가 [16] 매맞는아내 2021.12.31 289 1 라우라 아마 대마녀 유산외전 편입돼야 조각작 나올듯ㅋㅋ [7] 배가아픈레후 2021.12.31 195 0 라우라 픽업이라도 열어주면 좋겠네 [3] ggnext 2021.12.31 130 0 오늘 봉콘 중계해도 됨?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31 122 0 ✋질문 메카 장비 진로좀 봐주셈 ㅠ [12] 으네이 2021.12.31 167 0 픽시브 미나 짤 뭐임 [6] 여우불 2021.12.31 211 0 가은단에 가입해주신다니 [12] 폴리네시아 2021.12.31 133 0 뺑뺑이돌리고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31 82 0 라우라때문에 어채겜까지 햇슴 [6] 왕소라 2021.12.31 156 0 나도이제 좀있으면 고인물인가... [3] 메이야 2021.12.31 80 2 지금까지 고마웠음 카붕이들아 [3] gkdhkdhk 2021.12.31 115 7 걍 융핵 안사야지 [4]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2.31 104 0 라우라를 보면 참 많은 생각이 든다 [4] temprun 2021.12.31 181 0 결국 재무장이라는 희대의 분탕으로 섭종이군 [1] 한우쟝 2021.12.31 121 -3 2주년보상 이건 에바려나 [5] ㅇㅇ 2021.12.31 113 0 그대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꿈들을 요즘 들어 자주 본다며 Onedaymore 2021.12.31 105 0 ??:개쩌는 모자를 썻는데 관심을 안준다 [1] Dhehej 2021.12.31 99 0 개노 5시간 전 [1] 베버 2021.12.31 45 0 예비군 끝났다고 동사무소에서 연락옴 [8] 구르메아줌마 2021.12.31 134 0 이사왔는데 윗집에서 바이올린 켠다 [8] 주블 2021.12.31 144 0 나보다 늦게접는놈들 싸이버거세트 뿌릴거임 [6] TLCrow 2021.12.31 103 1 재무장덕분에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해졌어요! 왕소라 2021.12.31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31 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