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섭도 그렇고 일섭까지 이해 못하고 존재 이유를 모르겠는 병신 쓰레기 시스템 중첩작전 강습전 정보소모랑 블루프린터는 이악물고 안고치는 이유를 모르겠다



건축물로 치면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흙집에 불때워서 가마솥 쓰냐고 구닥다리 방식으로 살지말고 시멘트에 보일러 때워서 따숩게 살자니까 토속적인게 좋다고 평생 흙집에서 살자는 정신병걸린 씹 꼰대 병신쉑으로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