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타 스커피가 좋아? ㅇㅇ (220.8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5 작성일 2021-12-31 04:33:45 https://arca.live/b/counterside/41491872 얘 깡통들 저격용 아니야?그럼 디피가 더 좋은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눈꽃1 2021-12-31 04:34:54 깡은 굳이 디피 안줘도 잘잡음 깡 호위스커들 고로시용으로 스커피 펼쳐보기▼ ㅇㅇ (220.84) 2021-12-31 04:36:07 삭제 수정 그렇구나 ㄱㅅ 펼쳐보기▼ 4G5G 2021-12-31 04:37:33 야누스 스커피 주는 거랑 비슷한데 메카닉 추뎀 받고 들어가는 딜이 지피 좀만 달리면 최대피해제한에 금방 도달해서 딜 효율이 떨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류 게임은 소탕 이런식으로 생김 [4] gkdhkdhk 2021.12.31 139 1 와 이노래 개오랜만이다 [2] 여린 2021.12.31 112 0 블루프린트 생각할수록 좆같네 [2] 소닉 2021.12.31 99 0 가은이한테 7만클딧이 짜다고 하면 안되는이유 [4] ㅇㅇ 2021.12.31 155 6 근데 생각해보니 존나웃기네 [1] 가비야 2021.12.31 101 -3 통일부 달력 저거 내부 업무 참고용임 [8] ㅇㅇ 2021.12.31 421 17 니들 카사 카톡친구 추가하고 보상 받았냐? [6] djdojo 2021.12.31 100 0 핑챙 조각 이벤트 상점에서 뿌린 적 있지 않았나 [4] 응애나추룡아가 2021.12.31 116 0 행복회로 카붕이들이 착각하는거 [2] 라쿰 2021.12.31 74 0 브더처럼 걍 반복을 쳐다볼 필요가 없게만 해도 될거같은데 [4] ㅈㅇㅈㅎ 2021.12.31 92 1 "왜 줘도 욕하지?" [3] 여린 2021.12.31 111 0 빨갱이들 본색 입갤 ㅋㅋㅋㅋㅋ [36] 람네 2021.12.31 795 36 오늘 일섭은 2021년 마지막이라고 20220이터 줬다함 [2] ㅇㅇ (124.51) 2021.12.31 156 1 ㅋㅋ 병신들 연말에도 혼자노ㅋㅋ [4] 비질란테 2021.12.31 93 0 아니10튜바말고 100튜바주면 뭐큰일나..? [1] 무야홍어 2021.12.31 66 0 지금이다 가은아 ㅇㅇ (61.81) 2021.12.31 79 0 원래 0하나 더붙은건데 가은이가 빼돌렸데 [3] ㅇㅇ 2021.12.31 62 0 난 오늘 개노 안올라올거라 생각했는데 [2] 여우불 2021.12.31 88 0 주간튜바 마렵네 광고보고옴 2021.12.31 54 0 그래도 올해 마지막은 여친이랑 보내서 좋다 [8] 마싯는감자칩 2021.12.31 122 1 존나 코미디네 씨발ㅋㅋ [18] dwsss 2021.12.31 1593 60 금태가 편지한번써줄까? [3] 건공 2021.12.31 98 0 개노까지 5시간 26분 남음 ㅋㅋㅋㅋ 눈꽃1 2021.12.31 57 0 리타 스커피가 좋아? [3] ㅇㅇ (220.84) 2021.12.31 125 0 정보 다 필요없고 중첩만 해결해줘 요정버서 2021.12.31 42 0 그래도 작심삼일식 새해다짐 공지 같은건 나오지 않을까? [2] 솔라스 2021.12.31 84 2 7만 이터에 셋바 10개 준대서 왔는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31 142 -1 근데 완전한 스킵 생기면 최초클 난이도가 미쳐돌아갈거임 [4] ㅇㅇ 2021.12.31 142 1 "7만 크레딧 준다니까 테섭놈들이 화를 낸다고?" [3] 가비야 2021.12.31 941 32 우리도 넥슨재팬이 운영해줘 여우불 2021.12.31 63 0 도전자 에이미= [3] 소닉 2021.12.31 116 1 일섭은 2만이터주고 [5] 여린 2021.12.31 193 -1 짜파게티에 계란후라이와 고추가루를 넣으면 [6] 누소 2021.12.31 92 0 로아처럼 알려줬으면 좋겠다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31 70 0 "선생님껀 많이 챙겨드렸죠?" [5] 로하림 2021.12.31 166 6 ㄹㅇ 중첩 편의성이랑 정보는 왜 패치 안하는지 모르겠다 [7] 2밴8코각시윤 2021.12.31 160 4 핸드폰 샤오미나 화웨이꺼 사면 안됨? [9] 구르메아줌마 2021.12.31 186 0 가은 이년 크레딧 빼돌린거보소 ㅋㅋ [2] 배가아픈레후 2021.12.31 85 0 깔-끔 [3] 극한의가능충 2021.12.31 77 0 그래서 1월에 누가 각성한다고 스비에서 푼 떡밥은 아직도 없냐 [3] djdojo 2021.12.31 95 0 나는 개운이의 머리를 눈꽃1 2021.12.31 69 2 라우라콘 왜이리 꼴받냐 [8] ㅇㅇ (1.242) 2021.12.31 121 0 챈에 직원 있는거 확실함 [2] 불타는쓰레기 2021.12.31 125 5 올해 카사도 끝이구나 [1] 베버 2021.12.31 61 0 이계사무소 플레이순위.jpg [4] ㅇ반고닉ㅇ 2021.12.31 180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31 04: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