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브더처럼 걍 반복을 쳐다볼 필요가 없게만 해도 될거같은데 ㅈㅇㅈㅎ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12-31 04:39:37 https://arca.live/b/counterside/41492245 최단클 시간 기준으로 자동 반복돌아가게해서다이브 전당 외전 모작 같은 잡다한 숙제 동시에 하게하면 괜찮을거 같은데.최단클 시간 기준이라 스펙에 대한 욕구?도 크게 줄이지 않을테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여우불 2021-12-31 04:39:57 ㄹㅇ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31 04:49:45 브더는 치명회피같은 변수가 크게 없음?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2-31 04:51:03 있긴한데 그냥 최단클 기준이었음 그래서 자연빵 크리떠서 최단클 맞추려고 리트하고 그랬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31 04:55:01 것도 괜찮긴 한데 반복전투가 아닌 소탕을 바라는 입장에선 최단이라도 상당시간 소비되는게 싫은거라 애매한듯. 요즘 폰겜메타는 소탕이라 그쪽을 바라는 의견이 많은 것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7만크레딧녀 ㅇㅇ 2021.12.31 96 0 올해 카사 운영 중에 제일 어이없었던 것 [3] ㅇㅇ 2021.12.31 136 6 역대 캐릭들이 뿌린 쿠폰 재화 [17] dwsss 2021.12.31 1653 40 가은이 ㅈㄴ 쫌생이였네.. ㅇㅇ 2021.12.31 93 0 짤녀 내 와이프임 [5] ㅇㅇ 2021.12.31 131 0 게임 운영 꼬라지 보면 요즘 게임이 맞나 궁금함 [2] 극한의가능충 2021.12.31 98 0 한때 브더도 했었는데 [5] 결왕 2021.12.31 78 0 (권한 없음) 이제 하트베리의 리더는 루미다 [1] temprun 2021.12.31 148 7 7만 크레딧보다 [5] 결왕 2021.12.31 162 0 7만크레딧이짜다니 하아 [12] SS급경장딜포이 2021.12.31 222 5 렐릭파밍보다 빨책파밍에 더 급하노 시발 ㅋㅋ [9] ㅇㅇ 2021.12.31 148 0 튜바,셋바 5000개 줘도 증발하는데 30분조차 안걸림 [11] djdojo 2021.12.31 194 -1 튜바 주는거였어?? 츠쿠바 2021.12.31 76 0 금태류 게임은 소탕 이런식으로 생김 [4] gkdhkdhk 2021.12.31 139 1 와 이노래 개오랜만이다 [2] 여린 2021.12.31 112 0 블루프린트 생각할수록 좆같네 [2] 소닉 2021.12.31 99 0 가은이한테 7만클딧이 짜다고 하면 안되는이유 [4] ㅇㅇ 2021.12.31 155 6 근데 생각해보니 존나웃기네 [1] 가비야 2021.12.31 102 -3 통일부 달력 저거 내부 업무 참고용임 [8] ㅇㅇ 2021.12.31 421 17 니들 카사 카톡친구 추가하고 보상 받았냐? [6] djdojo 2021.12.31 100 0 핑챙 조각 이벤트 상점에서 뿌린 적 있지 않았나 [4] 응애나추룡아가 2021.12.31 116 0 행복회로 카붕이들이 착각하는거 [2] 라쿰 2021.12.31 74 0 브더처럼 걍 반복을 쳐다볼 필요가 없게만 해도 될거같은데 [4] ㅈㅇㅈㅎ 2021.12.31 92 1 "왜 줘도 욕하지?" [3] 여린 2021.12.31 111 0 빨갱이들 본색 입갤 ㅋㅋㅋㅋㅋ [36] 람네 2021.12.31 796 36 오늘 일섭은 2021년 마지막이라고 20220이터 줬다함 [2] ㅇㅇ (124.51) 2021.12.31 156 1 ㅋㅋ 병신들 연말에도 혼자노ㅋㅋ [4] 비질란테 2021.12.31 93 0 아니10튜바말고 100튜바주면 뭐큰일나..? [1] 무야홍어 2021.12.31 66 0 지금이다 가은아 ㅇㅇ (61.81) 2021.12.31 79 0 원래 0하나 더붙은건데 가은이가 빼돌렸데 [3] ㅇㅇ 2021.12.31 62 0 난 오늘 개노 안올라올거라 생각했는데 [2] 여우불 2021.12.31 88 0 주간튜바 마렵네 광고보고옴 2021.12.31 54 0 그래도 올해 마지막은 여친이랑 보내서 좋다 [8] 마싯는감자칩 2021.12.31 122 1 존나 코미디네 씨발ㅋㅋ [18] dwsss 2021.12.31 1594 60 금태가 편지한번써줄까? [3] 건공 2021.12.31 98 0 개노까지 5시간 26분 남음 ㅋㅋㅋㅋ 눈꽃1 2021.12.31 57 0 리타 스커피가 좋아? [3] ㅇㅇ (220.84) 2021.12.31 126 0 정보 다 필요없고 중첩만 해결해줘 요정버서 2021.12.31 42 0 그래도 작심삼일식 새해다짐 공지 같은건 나오지 않을까? [2] 솔라스 2021.12.31 84 2 7만 이터에 셋바 10개 준대서 왔는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31 142 -1 근데 완전한 스킵 생기면 최초클 난이도가 미쳐돌아갈거임 [4] ㅇㅇ 2021.12.31 142 1 "7만 크레딧 준다니까 테섭놈들이 화를 낸다고?" [3] 가비야 2021.12.31 941 32 우리도 넥슨재팬이 운영해줘 여우불 2021.12.31 63 0 도전자 에이미= [3] 소닉 2021.12.31 1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31 0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