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시점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에디 소대가 있는 걸로 봐서는 한 에피 5 이후쯤 되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등장인물에 에리어스랑 양한솔이 없었음.


비중이 없어서 안나왔다고 하기에는 신학기 이벤에서는 후열 대기로 등장 했었음.


조디악나이츠 카케에서는 에리어스랑 양한솔이 입단한지 얼마 안됐다는 설명이 나옴.


핑챙이 단장 임명될 당시에도 그 두명은 아직 입단을 안한 걸로 추정되니까.


그래서 나는 호라이즌 저지 작전 때 아직 두 명이 입단조차 안한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봤음.


그렇게 되면 신학기 이벤트는 에피5보다 늦은 시점이 되어버리고 그 두명은 에피5 보다 늦은 시점에 입단한 햇병아리인 게 되는 듯?


결국은 시간순서가 조디악나이츠 핑챙 단장 임명 - 에피5 - 울지 않은 너를 위해 - 에리어스, 양한솔 조디악 입갤 - 조디악나이츠 카케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