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편해지려면 비용을 내야하는 게임이 흥할리가 없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3]
늒네
kimjino
dbxmfj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오늘 아침에 카사욕안하기 챌린지 살짝 위험햇느데
[6]
129
-1
스포
에델 레지나는 전에 챈에서 본 비유가 딱 와닿았는데
[2]
220
0
인정하니 마음이 편안해짐
67
0
개누 언제 나오냐고 3번째 물어봅니다
[9]
134
0
나도 카사욕 안한지 한참 됐음
[7]
95
0
전략전뉴비학살한적있음
[1]
67
-1
넥슨은 이미 양측에서 실험 중이자너
75
0
저 카사욕 안하기 개고수임
[6]
131
2
카사욕 바로나오게 하는 방법
[1]
91
0
핑챙은 좋다면서 왜 랭커들 안씀??
[10]
155
0
각성 Pv 쭉봤는데 서윤만 대강만든거 같지?
[3]
149
0
카사욕 안하기 챌린지 5일차 무난히 성공각
[11]
110
0
사실 일섭이 잠잠한건 코레류'였던것'인거자나
126
0
우리가 황국신민이 될게..
[2]
112
0
카챈은 게이챈이다 (x)
[9]
219
7
얘넨 일섭 좆망하면 ㄹㅇ 튈 애들임...
[6]
264
1
스포
난 에델 하는 말 이해감
[10]
233
5
아아.... 앞으로 나를 고수라고 불러주겠나... 카운터사이드채널?
[25]
1117
39
잘만들었네
81
0
일섭이 살아야 우리도 좋아짐
[1]
115
1
근데 이번에 PV제작한 것도 뿌리 스튜디오 인가?
[1]
123
0
이러니 저러니 해두 지금까지 카사 하는애들은 카사좋아하지
[5]
122
0
편해지려면 비용을 내야하는 게임이 흥할리가 없지
[3]
89
2
PV 보고왔는데 엔터가 빔쏴서 뉴오하 격추해버리네
[8]
161
0
받을게없네
[7]
93
0
일섭 망했음?
[16]
254
1
스포
의외로 여기저기 나오는 놈
[4]
184
4
사실 서버를 문어발로 내놓는게 서버관리하기 수월함
93
0
호라이즌 이벤트에서 조디악나이츠에 대해 생각하다 보니까
[3]
88
0
융합핵 수급처가 어디어디임?
[8]
176
0
로자가 최강의 힘을 가진 대신 잃은것
[1]
110
0
일섭 좆박았으니 한섭챙긴다 X
[1]
137
2
이상하다.. 분명 같은 마왕인데
[3]
150
0
근데 핀리 아저씨 영창 왜 안잡혀가냐
[3]
116
4
여기 하늘에서 셋바10만개 떨어지는 버튼이 있습니다
[2]
82
0
근데 해외서버 문어발오픈보단
[7]
153
0
스포
얘 왤케 호감임ㅋㅋㅋㅋㅋ
[5]
243
8
창작
??? : 야 너 꽤 멋있게 나왔다??
[2]
428
8
어중간하게 그늘밑 컨셉으로 두니까 지고가는 놈 있음
84
-1
카사 pv퀄로 애니내줬으면 좋겠다.
[1]
97
0
그냥 지금부터라도 한섭챙기자
[3]
112
0
본섭이랑 조회수 차이나는이유
[10]
191
2
흔한 안드로이드인 내가 전기양을 꿈꾸는 건에 대하여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