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근피감 지피감 특정 클래스 피해감소 이런 옵션이 너무 다양하게 많아서 헷갈려서 질문좀 하겠읍니다
1. 피해감소 최대는 80%라고 들었고 이는 방어력으로 인한 감소율과 장비 부옵등으로 인한 모든 피해감소류옵션%수치 싹다합해서 80% 컷이 맞음? 어떤 댓글에서 본거같음
2. 위키가라사대 건틀렛에서는 장비와 레벨로인한 성장스텟이 10%밖에 적용되지않는다던대 그럼 장비에 붙은 부옵들도 10%만 적용됨?
3. 각힐 pve용으로 세팅할경우 높은 방어력으로 인해 셋옵은 방어력빼고 체체 챙긴다는건 이해했는대 100렙기준으로 방어력만으로도 뎀감이 75%나오던대 이런 상황에서 메이즈나 고르디우스같은 부옵에 피해감소가 고정으로붙은 장비를 챙겨주면 뎀감80%넘어버리고 부옵들 다 썩혀버리는거아님? 그럼 각힐은 장비를 뭘끼는게 맞음? 초전도는 치피니까 의미가없고 허밍버드 메이즈 고르디우스는 뎀감고정옵션 수치 낭비하는거아님? 그럼 단테를써야한다는건가 스텟 적용방식을 몰라서 장비세팅을 최적의 효율로 짤수가 없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