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부터 부모님끼리 친하셔서 같은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같이 다닌 년 있는데 정말 한치의 감정도 없이 걍 고릴라같음
그래서 소꿉친구물 봐도 그냥 창작물이구나 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