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탱커템 사실상 체방이 체체 하위호환인가 wind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22 작성일 2022-01-11 04:13:09 https://arca.live/b/counterside/42215296 잘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시니즈 2022-01-11 04:13:22 그런거갓음,, 펼쳐보기▼ 소미맘 2022-01-11 04:13:28 컨섹 2022-01-11 04:13:59 체체가 젤 좋긴함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2-01-11 04:14:06 결국 체체가 더 좋은거같음 고르디같은건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1 04:15:18 아니 역보정 사라지면 체방이 더좋은캐릭들 널렸음 펼쳐보기▼ windy 2022-01-11 04:20:05 역보정 그거 말만 하고 맨날 패치를 미뤄대니 깝깝쓰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1 04:26:46 *수정됨 이번달중에 한다니까 다다음주에 하것지머 펼쳐보기▼ windy 2022-01-11 05:26:49 혹시 이거 뭐 기준같은게 있나 스탯 어느정도부터는 체방이 더 좋고 하는거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1 05:27:57 있음 근데 방어관통이 있는캐릭도 있고 하니 모든상황에서 뭐가 더 좋다는 아니고 원래 기준치는 방어 833이상일건데 걍 1000정도 넘는캐릭들은 방어가 좋다고 생각하면 편함 펼쳐보기▼ windy 2022-01-11 05:32:25 또 셋바 녹여야대네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1 05:32:49 근데 이미 체체로 맞춰놓은상태면 안하는게 좋음 돌려써야하는경우도 충분히많고 그거 체감이 될정도로 큰차이가 날정도는 아니라서 펼쳐보기▼ windy 2022-01-11 05:35:18 아 치후유꺼 돌릴려고 해슴 전장셋이라 템 돌려 쓸 일도 없고 얘 깡방 1400이더라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1 05:36:47 https://arca.live/b/counterside/22052643 치후유는 확실히 방어스탯이 높긴해서 방방셋이 더 좋을걸 아마 근데 솔직하게 그냥 안바꾸는게맞음 셋바를 박아도 너무 비효율적인 투자야 펼쳐보기▼ windy 2022-01-11 05:37:13 네모네모 2022-01-11 05:37:21 하지마셈 정말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아가 준 채용권 다써버림... [2] 미나링 2022.01.11 122 0 지피감 지피증 헷갈리는데 [2] 살고시펑 2022.01.11 123 0 아 다이브할 정보도 없네 소나기나기 2022.01.11 46 0 챌린지 깬 사람있음? 으으윽 2022.01.11 73 0 유진 재무장이라고? [7] ㅇㅇ 2022.01.11 230 0 정보 메이즈 파밍 2번째 [7] flawless 2022.01.11 343 6 메이즈 볼때마다 느끼는점 [4] 시니즈 2022.01.11 122 0 카바 [1] 폴리네시아 2022.01.11 76 0 ㅋㅋㅋㅋ 아 씨~발 [2] 사축 2022.01.11 102 0 소신발언한다 [1] 수잉이 2022.01.11 92 1 ㄹㅇ 오퍼뽑 쇼케까지 참아라 [3] 00000 2022.01.11 160 0 어케알았노 시발련ㄴ아 [9] 시그마져아 2022.01.11 214 3 타라스크도 완제 드랍은 안하나?.. [1] 도라에몽 2022.01.11 100 0 오 창고 획득시기 정렬 고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니즈 2022.01.11 127 1 숙소 캐릭터들 이젠 아예 움직이지도 않네 [4] 잭5 2022.01.11 147 0 이거 3별 어케함? 파수스 2022.01.11 80 0 세리나 하나 더뽑아왓다 [5] ㄱㄴㅇㄹㅁ 2022.01.11 171 2 류드밀라 솔개팬티 vs 카린웡 곰돌이 팬티 [3] Oasis 2022.01.11 140 0 다들 잊음? 세리나 뽑지마샘 [3] 00000 2022.01.11 177 0 와 흥챈인가바 [1] 밀리에밀리 2022.01.11 88 0 363일만에 메이즈 스토리 보는 중 [1] 극한의가능충 2022.01.11 101 0 학점 좆박고 계절학기 듣는 사람 ㅋㅋㅋㅋㅋㅋ [7] Oasis 2022.01.11 153 0 오퍼 뽑는 사람들 이거 보셈 [2] 컨섹 2022.01.11 227 0 세리나 치피증은 쓰레기임???;;;;;;;;;;;; [2] ㅇㅇ 2022.01.11 223 0 탱커템 사실상 체방이 체체 하위호환인가 [15] windy 2022.01.11 222 0 나 조금 화날지도? [2] 활처럼휘었다 2022.01.11 116 0 내가 무조건 라이브 본다 역시난 2022.01.11 75 0 지금 세리나 나왔다고 달리려는 애들 있을거같은데 이거 보고 가라 [8] 여우불 2022.01.11 292 9 메이즈 유효옵 하나도 없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1 83 0 뭐임, 샤워하고 나니까 점검 끝났어? [2] 페소라붕카린이 2022.01.11 87 0 뉴비 얘 키워도됨? [5] ㅇㅇ 2022.01.11 176 0 아 시발 좆데리아 왜 지금 배달안돼 [3] 꿀때지 2022.01.11 92 0 후 바쁜일다끝낫다 [1] 꿀때지 2022.01.11 81 0 상점 금방 털겠다 [1] 불타는쓰레기 2022.01.11 136 0 검은 평의회 뭐냐? [4] 카늒네 2022.01.11 220 0 오 그래도 블루프린터 주네 카사이드 2022.01.11 60 0 세리나 광피감이나 노려볼까. 베론 2022.01.11 59 0 2달만에 봐도 진짜 잘 해둔 것 같다 [5] 홍콩도마뱀 2022.01.11 192 1 세리나한테 박고싶은데 신오퍼 나올까봐 망설여지네 [2] 소나기나기 2022.01.11 131 0 중섭은 이제 신규각성 나오나 님얼굴비매너 2022.01.11 98 0 크레딧 내놔 씨발 [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1.11 123 0 현타온다 씨발 3배 쿼츠 산게 씨발 세리나 급발진에 날아갔네 [4] 알산나 2022.01.11 127 0 메이드 이벤 개혜자임 [5] 헥토르 2022.01.11 230 0 정보 메이즈 외전 파밍캐 [16] flawless 2022.01.11 1597 27 오퍼시그마 치피쓰냐? [3] ㅇㅇ 2022.01.11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1 0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