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뎅이맨이나 환불 큐브 조작같은 대형 사건 터지고 간담회열고 그랬던 게임이
갑자기 우리 이제 달라졌어요! 하면 아예 외부인 입장에서
아 진짜? / 아 예... 둘중에 뭐가 더 보편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함
념글 요지도 광고를 하지 말자는게 아니라 욕먹는건 어쩔수 없다구만
광고걸었다고 욕박는애 자꾸 걸고 넘어지던데 그건 걍 데차일침충마냥 관종새끼지 그런애는 분탕인거고

궁뎅이맨이나 환불 큐브 조작같은 대형 사건 터지고 간담회열고 그랬던 게임이
갑자기 우리 이제 달라졌어요! 하면 아예 외부인 입장에서
아 진짜? / 아 예... 둘중에 뭐가 더 보편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함
념글 요지도 광고를 하지 말자는게 아니라 욕먹는건 어쩔수 없다구만
광고걸었다고 욕박는애 자꾸 걸고 넘어지던데 그건 걍 데차일침충마냥 관종새끼지 그런애는 분탕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