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타챈에서 꼬와하는 반응 보면서 눈치보고 광고 내려야하나 싶은것까지는 잘 모르겟음..
어차피 1점 테러 여파때문에 할 놈은 알아서 감수하고 하고 말 놈은 씹으면서 넘어가겠지
근데 그거랑 별개로 난 2주년 쇼케가 좋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