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거 억지로 반박하거나 우리겜 진짜 괜찮다니까? 이런 식으로 타 챈에서 커버치거나 옹호하는 얘기하지 말란 거.

객관적으로나 주관적으로나 카사는 병신운영겜이 맞고 이 이미지 벗으려면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릴 거임.

걍 우리가 해야 하는 건 광고 걸어놓고 지성이면 감천이다 마인드로 꾸준히 스비가 질해서 유저들이 알아서 들어오길 바래야 하는 거임.

물론 우리 챈까지 따라와서 이 겜 광고하네 양심 ㅇㄷ? 하는 놈들은 깨도 됨. 까도 그 쪽 챈에서 까라하셈














게다가 이제와서 1점운동 할 일 또 생겨봤자 이제 딴 놈들 믿지도 않을걸.

어...? 1점 운동도 소용이 없어.....?


크크큭....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