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광고거는건 그냥 혹시있을 유입들 사료 좋을때 와서하라는 의미지 

지금 광고건 애들도 2주년이 아니고 그냥 평시였다면 과연 걸었을까

카붕이들이 타챈찾아가서 링크 홍보글싸는거도아니고 자기 포인트써서 공정하게 걸겠다는데..

나는 반대로생각해봐도 그게 어떤 좆망겜챈에서 걸었어도 그러려니했을거같음


떡밥키우는거같아서 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