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신 블아 프커 라오 이런건
완전무결한 갓겜인줄아나
저기 채널 들어가서 우리겜 초갓겜이고 카사하는 놈들 수준 떨어짐 ㅋㅋ
이러면 바로 1년 차단임
털어보면 좆같은 거 줄줄 나오는 게 게임인데
꼭 시발 선민의식 갖고 지랄하는 애들이 있음
무지성 렉카나 망겜타령 하는 새끼들 다 잡아 조지고 싶음 시발
내가 본 것 중에 제일 어이털린게
카사? 그거 넥슨겜이잖아ㅋㅋ → 블아 사전예약, 던격 기대중
류금태ㅋㅋㅋ 류금태사단ㅋㅋㅋ → 클저, 엘소드 해본적도 없음
깔 이유는 뒤지게 많은데 알지도 못하는 새끼들이 덮어놓고 까는 건 괘씸하다 이겁니다
게임성 구리다고 지랄하면서 텐가푸마 하는 놈은 어떻게 봐야할지도 모르겠고
편해지는 비용 들먹이면서도 하스스톤 카드팩 지르는 놈은 내가 이상한건가 싶더라
카사가 좆같은 겜이라 유저수 떡락한건 맞는데
거품물고 개지랄하는 놈들은 겜 접은지 1년 넘은 애들도 있음 대체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