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한국어 목소리는 진짜 사랑스럽다는 단어가 소리로 표현되는거 같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 목소리는 한국이 제일 좋은거같다
추천
42
비추천
1
댓글
18
조회수
1643
작성일
댓글
[18]
킹갓퀸윤
닉변이야
Cabala
Cabala
스피
마에스트로
ㅇㅇ
칠영나비
AllesKlar
도라에몽
크리스피크림
4nk
로바나
ㅇㅇ
ㅇㅇ
돼지
시하
랑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축전짤 보는데 왜 짠하노
[10]
184
6
지하철에서 서윤이 스킨 구경하면서 미소 지으며 옴
[10]
172
0
다들 리세계 질문 잘 받아줘서 고마워
[10]
143
0
시그마는 일섭에서도 꽤 인기있지 않을까
[15]
263
0
이입 존나 안되는 닉은 이것도 있었지
[15]
1644
64
미래전 1주년 공식 축전
[40]
1839
95
나도 라니방송 보고십따고!!!
[5]
104
0
진짜 뉴비때 함선 하나 만드는거 빡세긴하네
[5]
122
0
가은 먼지같은콘 왤케기여움..
[6]
83
0
소심발언) 불족발 별로임
[6]
140
0
로자리아 성우분 애니부분 짤라서 올리셨네
133
1
일섭 웨딩 나오나봐
[5]
210
0
다시는 안돌아오려고 각성선택권 뿌릴때도 안왔는데
[32]
1576
67
얘들 이제 <현상> 안 쓰기로 했나봄
[28]
1666
84
염병 ㅋㅋ
[47]
1343
69
저어 이때까지 했는개임 보니까 sd이븐거만 힌서가타요
[2]
84
1
와 관리자 일본 성우가
[12]
269
0
[일섭]크레딧챌 참고용
[1]
143
2
창작
혼란을 틈탄 카사 운영진콘 업데이트
[8]
1042
31
각캐 아무것도 없는애는 선택권 뭐받어?
[6]
163
0
창작
"한남 소추 관리자 아니노?"
[30]
1604
63
시그마 목소리는 한국이 제일 좋은거같다
[18]
1643
41
✋질문
장비파밍 어디서 하더라????
[4]
111
0
몰루2부스포)내가 최근에 딴겜하면서 느낀게
[13]
191
1
라니 방송 족고수 됐네
[2]
161
2
아니 이런 오류가 있었네 ㅋㅋ
[7]
124
8
✋질문
밀리아 리콜뜨던데 이게뭐냐?
[3]
159
0
이 겜 아직 살아있어..?
[8]
202
4
아이폰 쿠폰입력 넘 귀찮다
[11]
227
1
일본어 머신갑 목소리 왜 멋있냐ㅋㅋ
[4]
193
1
협전 해본사람
[8]
127
1
카피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
157
0
아 근데 카피디 ㄹㅇ 맵찔인듯 ㅋㅋㅋ
113
0
라니 진짜 방송인 다 됐네ㅋㅋㅋ
[2]
169
7
이새끼 또 배신하네
[4]
132
1
라니 능숙해지니까
[3]
133
0
✋질문
리세계사서 시작하려하는데 질문
[8]
169
0
하 방송 알찼다
[4]
90
0
아티팩트 이렇게 나오면 뭐 가져감?
[2]
101
1
라바~
69
0
라니 "사장님들한테 물어보면 불족이 왜 인기가 많은 메뉴인지 알려주시려나"
[18]
1473
55
챈에 유진 언급 이리만은거 첨봄
[2]
227
0
애니플라자 카사굿즈봤는데 구데기밖에없네
[5]
16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