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는 일섭에서도 꽤 인기있지 않을까 도어누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63 작성일 2022-01-12 11:01:25 https://arca.live/b/counterside/42317397 좆본새기덜 이런캐 좋아하지 않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닉변이야 2022-01-12 11:01:48 뻔해서 오히려 좋대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12 11:01:54 내기준으론 목소리가 별로던데 일본갬성으론 좋을지도 몰겟네 펼쳐보기▼ 도어누커 2022-01-12 11:02:26 성우는 테섭이 승리긴하지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1-12 11:02:29 저짝에선 잘나가는성대니까.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1-12 11:04:17 개인적으로 몇몇 캐릭 빼고는 테섭이 더 좋게 느껴졌음 펼쳐보기▼ 늒네 2022-01-12 11:01:57 Tetra 2022-01-12 11:01:59 사랑한데요 펼쳐보기▼ 늒네 2022-01-12 11:02:35 Tetra 2022-01-12 11:02:49 늒네 2022-01-12 11:02:03 Artcore 2022-01-12 11:02:33 ㅎㅈ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2-01-12 11:02:08 밀르스 2022-01-12 11:02:23 허접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2:57 반응좋음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2-01-12 11:03:43 좋아하는중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2개일걸? [9] 아루룽 2022.01.12 182 0 왜 사장이름 박원순인 메이드 이벤트 안보아지 dwsss 2022.01.12 77 0 리세계 그새 비싸진거같더라 [17] ㅇㅇ 2022.01.12 278 0 지금 재무장 티어가 어케됨? [5] wodanaz 2022.01.12 194 0 머읾... 여기 에픽접은애들 많이왓음?... [38] ㅇㅇ 2022.01.12 2145 70 함선소재 너무 딸리는데 어캄... [5] 레오나마망 2022.01.12 99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한 개 맞음 [9] 주블 2022.01.12 139 7 오늘 리세계 삼 [9] ㅇㅇ 2022.01.12 136 1 재무장 대사창은 왜 잠겨있음? [1] 두트리오 2022.01.12 78 0 하림이 존나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소닉 2022.01.12 184 2 찬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사람 몸 온도가 조금씩 내려간데 [4] 극한의가능충 2022.01.12 94 0 그래서 주년보상 언제오면 머줌 [10] ㅇㅇ 2022.01.12 136 0 오.. [4] 매맞는아내 2022.01.12 80 3 미워도.. 다시 한 번... [24] Pray 2022.01.12 1365 47 어제 상연이 입담도 좋지 않았냐 [4] 주블 2022.01.12 128 2 근데 리세계 로그인은 어케하는거야요 [4] ㅇㅇ (183.105) 2022.01.12 135 0 카챈 간만에 이렇게 글리젠이랑 조회수 높아지는걸 보네 [7] liviere 2022.01.12 111 2 sd개운이 ㅈㄴ귀엽노 [2] 여린 2022.01.12 112 1 메이드 스토리 박원순 버전 링크 ㅇㄷ [2] dwsss 2022.01.12 93 0 2주년 업데이트 되면 컨소 구해야지 [1] Nord11 2022.01.12 58 0 축전짤 보는데 왜 짠하노 [10] 클러스트 2022.01.12 184 6 지하철에서 서윤이 스킨 구경하면서 미소 지으며 옴 [10] 에시온 2022.01.12 172 0 다들 리세계 질문 잘 받아줘서 고마워 [10] 고닉할게없다 2022.01.12 143 0 시그마는 일섭에서도 꽤 인기있지 않을까 [15] 도어누커 2022.01.12 263 0 이입 존나 안되는 닉은 이것도 있었지 [15] IRR 2022.01.12 1644 64 미래전 1주년 공식 축전 [40] DButton 2022.01.12 1839 95 나도 라니방송 보고십따고!!! [5] ㅇㅇ 2022.01.12 104 0 진짜 뉴비때 함선 하나 만드는거 빡세긴하네 [5] ngcn 2022.01.12 122 0 가은 먼지같은콘 왤케기여움.. [6] 시니즈 2022.01.12 83 0 소심발언) 불족발 별로임 [6] 꿀때지 2022.01.12 140 0 로자리아 성우분 애니부분 짤라서 올리셨네 IRR 2022.01.12 133 1 일섭 웨딩 나오나봐 [5] 클러스트 2022.01.12 210 0 다시는 안돌아오려고 각성선택권 뿌릴때도 안왔는데 [32] hver 2022.01.12 1576 67 얘들 이제 <현상> 안 쓰기로 했나봄 [28] 주블 2022.01.12 1666 84 염병 ㅋㅋ [47] 킹헤일로 2022.01.12 1343 69 저어 이때까지 했는개임 보니까 sd이븐거만 힌서가타요 [2] ㅇㅇ 2022.01.12 84 1 와 관리자 일본 성우가 [12] 단테y 2022.01.12 269 0 [일섭]크레딧챌 참고용 [1] 아르테 2022.01.12 143 2 창작 혼란을 틈탄 카사 운영진콘 업데이트 [8] 늒네 2022.01.12 1042 31 각캐 아무것도 없는애는 선택권 뭐받어? [6] ㅇㅇ 2022.01.12 163 0 창작 "한남 소추 관리자 아니노?" [30] nanamon 2022.01.12 1604 63 시그마 목소리는 한국이 제일 좋은거같다 [18] ㅐㄴ 2022.01.12 1644 41 ✋질문 장비파밍 어디서 하더라???? [4] 뉴비 2022.01.12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11: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