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그새 비싸진거같더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78 작성일 2022-01-12 11:07:11 https://arca.live/b/counterside/42317836 ㅋㅋㅋㅋ 타오바오인데 4각인가 5각인데 8만원 불러서 어....? 싶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Nyx 2022-01-12 11:07:31 겜좀 떡상한다 싶으니까 가격도 떡상해버림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7:48 ㄹㅇ;;; 동생이 겜한다길래 급하게 하나 샀는데 거의 막차일듯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1-12 11:07:45 걍타오바오가 헝앱보다 비싸요 이겜은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7:55 아니 싯팔 리얼??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1-12 11:09:40 예스예스미 최근 몇달간 뉴비들이 타오바오가서 물고온 리세계 가격괜찮냐 물어볼때마다 헝앱이랑 비교해봤는데 타오바오가 더비쌋슴 비교해가면서사셈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9:51 xile 2022-01-12 11:07:58 그정도면 싼편 맞는거같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8:04 xile 2022-01-12 11:08:26 1각 2만원 안되면 싼거맞음 수구.....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8:35 그건그럼..... 펼쳐보기▼ 갓똥겜 2022-01-12 11:08:01 늒네 2022-01-12 11:08:02 가끔 뭐 할때마다 특가 이벤하는데 그땐 진짜 싸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8:10 굽네바사삭 2022-01-12 11:08:10 3일전인가 7각계 4~5만이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08:17 물룽이 2022-01-12 11:09:28 이상하게 갑자기 비싸졌어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11:10:01 젠장 따거들 벌써 알아버린건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컷인을 1배속기준으로 만드는데 그래서 몬가 아쉬움 [2] ㅇㅇ 2022.01.12 110 1 맨션마스터 vs 우먼지누브론즈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2.01.12 47 1 진짜 이 짤처럼 된거네? [3] 천챙 2022.01.12 180 5 768 [4] 4nk 2022.01.12 95 0 이런 분위기 오랜만이야 [5] HeyHo 2022.01.12 151 0 맨션마스터 처음 봤을 때 djdojo 2022.01.12 73 0 각이크 [3] 반갑노 2022.01.12 59 0 시윤, 공익, 제이크 땜에 여성팬 유입 늘어나면 어떡함? [12] 카사이드 2022.01.12 194 0 ㄹ데 탐사좌표 초기화 실행기는 뭐야? [5] 레오나마망 2022.01.12 107 0 새벽에 뒤늦게 쇼케이스 본 카운터 지금 후기 남겨봅니다 [6] 평범한카린이 2022.01.12 147 6 사람의 70%는 물이래... [4] 독호메 2022.01.12 133 0 지금상황 줄리웃긴점ㅋㅋ [6] SS급경장딜포이 2022.01.12 149 0 아인츠바이 꼴리긴 하지 [4] 하례아 2022.01.12 105 -4 개인적으로는 각성 제이크 좀 아쉬움 [7] 천챙 2022.01.12 122 0 ???: 각성 재무장은 없다 했는데... [4] ㅇㅇ 2022.01.12 104 0 념글보고 나도 한번 스토리 봐봄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1.12 53 1 카사 후속작은 턴제로 만들어줘 금태야 [2] 단또또단 2022.01.12 81 0 25일 업뎃 때 바로 8챕 나오는거? [3] Artcore 2022.01.12 47 0 각이크 뭔가 입에 안 붙네 [12] ㅇㅇ 2022.01.12 106 0 ✋질문 젊수연 장비 모쓰나 ? [12] 꿀꼬비 2022.01.12 16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9] 여린 2022.01.12 134 3 재무장 2개일걸? [9] 아루룽 2022.01.12 183 0 왜 사장이름 박원순인 메이드 이벤트 안보아지 dwsss 2022.01.12 78 0 리세계 그새 비싸진거같더라 [17] ㅇㅇ 2022.01.12 278 0 지금 재무장 티어가 어케됨? [5] wodanaz 2022.01.12 195 0 머읾... 여기 에픽접은애들 많이왓음?... [38] ㅇㅇ 2022.01.12 2146 70 함선소재 너무 딸리는데 어캄... [5] 레오나마망 2022.01.12 99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한 개 맞음 [9] 주블 2022.01.12 139 7 오늘 리세계 삼 [9] ㅇㅇ 2022.01.12 136 1 재무장 대사창은 왜 잠겨있음? [1] 두트리오 2022.01.12 78 0 하림이 존나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소닉 2022.01.12 185 2 찬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사람 몸 온도가 조금씩 내려간데 [4] 극한의가능충 2022.01.12 94 0 그래서 주년보상 언제오면 머줌 [10] ㅇㅇ 2022.01.12 137 0 오.. [4] 매맞는아내 2022.01.12 80 3 미워도.. 다시 한 번... [24] Pray 2022.01.12 1366 47 어제 상연이 입담도 좋지 않았냐 [4] 주블 2022.01.12 129 2 근데 리세계 로그인은 어케하는거야요 [4] ㅇㅇ (183.105) 2022.01.12 136 0 카챈 간만에 이렇게 글리젠이랑 조회수 높아지는걸 보네 [7] liviere 2022.01.12 111 2 sd개운이 ㅈㄴ귀엽노 [2] 여린 2022.01.12 113 1 메이드 스토리 박원순 버전 링크 ㅇㄷ [2] dwsss 2022.01.12 94 0 2주년 업데이트 되면 컨소 구해야지 [1] Nord11 2022.01.12 58 0 축전짤 보는데 왜 짠하노 [10] 클러스트 2022.01.12 184 6 지하철에서 서윤이 스킨 구경하면서 미소 지으며 옴 [10] 에시온 2022.01.12 172 0 다들 리세계 질문 잘 받아줘서 고마워 [10] 고닉할게없다 2022.01.12 143 0 시그마는 일섭에서도 꽤 인기있지 않을까 [15] 도어누커 2022.01.12 2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1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