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속도 2배를 항상키고하지 1배로하진않으니까

컷인같은거 슝지나가서 옆집처럼 컷인의 감동? 같은게 덜 전해지는거같음


그렇다고 2배속을 없애는것도 영 좋진못하고

그냥 아쉬움ㅇㅅ